"보혜사와 또 다른보혜사"
위 두 사명자는 세상끝에 이 땅에 나타날 성경이 예언한 시대적 사명자이다 이들은 하늘의 섭리를 따라 선천의 종말을 고하고 새 시대를 여는 사명을 할 것이다 <종말의 사명자 보혜사와> <새 시대 새하늘 새땅을 창조하는 또 다른보혜사> 즉 선천과 후천을 닫고 여는 이땅에 보냄을 받은 두 사람이다 계시록은 시대적 변화를 알리는 사명자로서 세움이되는 이분들의 출현 과정을 말씀하고 계심이다"
먼저 예수이름으로 오시는 보혜사의 사명은 신흥교회 목사로 출현하고 이들이 출현헀을때 이 세상은 종교 혁명으로 시끄럽게 갑론을박 새 세상이 열린다 이후 또 다른 보혜사는 성도의 입장에서 후천 새하늘 새땅의 기초를 세우는 사명으로 나타나심이다
이들은 말세지말에 온다고 약속한 천국 영원한 나라를 세우기 위한 기록된 각본을 위하여 세움이되는 사명자이다 이들이 출현했음으로 <말씀의씨가 뿌려짐이다>
<성경은 이들을 통하여 지금을 마감하고 신천지를 건설하는 문서이다>
保惠師(보전할 保 은혜 惠 스승 師)
은혜를 보호 해주는 스승 또는 지도자라는 단어이며 현세 기독교인들이 필히 알아야하는 예수이름으로 오시는 재림의 실상이라고 말 할수있다 보혜사는 예수께서 예수이름으로 이땅에 오시는 재림의 시초이다 예수께서 가신후 말세지말에 보내심을 받는 스승님이시며 새 시대를 건설하는 사명자 출현을 현실화 하시는 이시대 마지막 사명자이다
이분의 나타남을 계시 록5장에는
계시록5/8~9= <어린양이 나아가 보좌에 앉으신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24장노들이 새 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하고 찬양을 드린다
계시록 5/13= <내가 또 들으니 하늘 위에와 땅 위에와 땅 아래와 바다 위에와 또 그가운데 모든 만물이 가로되 "보좌에 앉으신 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계시록7/16=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 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것이니라
이문을 통하여 새하늘 새땅 그리스도의 나라에 대한 새로운 성경 해석이 나오게 된다 이때에 듣고 감동하는 사람들과 기성 종교와는 다른 설명에 이단이라는 표현으로 인정하지 않는 두 부류가 나타나게 된다 보혜사는 새로운 성경 해설로 말씀으로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나라 새 하늘 새 땅이 건설 될 기초라고 말할수있다 그분의 첫 과업이 계시록을 세상에 들어내는 일이다 계시록은 실상으로 선지자들의 예언한 대로 이루어 지는 사명자 출현의 설계도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나라를 건설하기 위하여 반드시 나타나야할 하늘이 보내는 지도자이다
세상의 기득권자들은 보혜사에 대하여 영체라 주장하며 잘못아는것을 주장하며 이를 적극 반대하며 이분이 나타나지 못하도록 이단이라고 정죄한다 기성세력은 재림을 영적 세계로 만들어 세상에 공포하여 사람으로 나타남을 적극 부인 하고 있는 현실이다 그러나 지금은 예수께서 보내신다고 하신 보혜사가 오셨음을 알아야 할 때이다 천기의 흐름에서 읽어야하는 변화를 깨닫지 못한다면 망하는 때를 모르는 자가 됨이다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대언자 예수 대신 오신자 성경의 비밀을 증거하는 목사 새 말씀을 증거하므로 기성신학으로부터 이단취급을 받는자)
누가복음17;25~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서 버린바 되어야 할지라
요한복음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속에 계시겠음이라(하나님께서 보낸자)
"정리하면 '내<예수>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이 오신 이후에 또 '내가 아버지에게 구하여 보내는 아버지의 이름으로 오시는 '진리의 영' 이 두분이 예수께서 가신후에 이 땅에 오시는 스승님이다 예수께서 보내는 성령 예수대신 오시는 스승은 예수를 증거하고 성경을 가르치시는 교회의 목사요 스승이다
예수께서 아버지에게 구하여 보내시는 진리의 영은 세상이 모르는 알지도 보지도 못하는 "진리의 영"이라하셨고 그는 듣는것을 말하며 장래일을 알리리고영원토록 너희와 함께하신다고 하셨다 그러므로 이분은 영원한 나라가 이루어질때에 오시는 오직 아는자 몇명만이 아는 "진리의 영"이고 오직 듣는것을 말하시는분이시다
결론을 내리면 보혜사는 교회의 목사같은 분으로서 오직 예수를 증거하시는 분이요 성경만을 증거하시는 분이며 또 다른 보혜사는 아는자만이 아는 진리의 영이요 하나님께 영원한 나라를 건설하라는 명령을 받고 오시는 또 다른보혜사로 구분짖고 있다
요한복음 15;26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 이 오실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것이요 너희도 처음부터 나와함께 있었으므로 증거하느니라" 위말씀은 진리의 설령이 오실때에 보혜사를 증거한다 함은 현재적 계시로서 또다른 보혜사가 먼저 온 보혜사를 증거한다 함이다 지금 이세상에는 예수를 증거한 수많은 보혜사가 계심이다 그중에서 한사람을 지목하여 그가 보혜사라고 증거하는것을 말씀하심이다
실상으로 말하면 보혜사는 예수이름으로 오신 분이시고 또 다른 보혜사는 아버지가 보낸 보혜사이다 이 두분은 같은 한 뿌리에서 나오는 스승과 제자이고 서로가 서로를 너무 잘아는 사이다 그런데 다르다 하신것은 서로가 사명이 다르다고 이들은 복음으로 원수지간으로 육체로는 은혜를 입은자이고 복음으로하면 저희가 너희로 인하여 원수된자요 택하심으로하면 조상으로 인하여 사랑을 입은자니라(로마서 11;18)
그러므로 예수께서 세례요한에게 세례를 받고 요한을 배척한것 같이 제자격인 또 보혜사(성도)가 스승을 배도하므로 두사이에 원수지간이 됨이 증거가 된다 그러나 때가 이르매 진리의 성령이 앞서온 자를 증거하므로 (요한복음15;26) 진리의 성령이 오실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것이요
이를 다른 말로하면 인자와 인자같은이 즉 뿌리는자와 거두는자가 함께즐거워하는
(요한복음 4;33)예언의 설취가됩이다
보혜사는 은혜를 보호하시는 예수를 대신하여 오셔서 말씀을 뿌리는 지도자요 제자가 받아먹고 실상을 증거하므로 작은 책이되고) 이를 요한에게 작은책을 갖다 먹어 버리라는 하늘의소리를 듣고 작은책을 받아먹고 일곱째 나팔을 불매 세상 나라가 그종 선지자들이 전한 복음과 같이 이루어지리라한 복음이 이루어짐이 하나님께서 오래전에 약속하신 지상낙원 영원한 나라가 건설됨이다
요한복음 16;7~13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 가는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대하여라함은 너희가 나를 믿지아니함이요 "의에 대하여라함은 내가 아버지께로가니 다시나를 보지못함이요 심판에 대하여라함은 세상 임금이 심판 받았음이니라
내가 아직 너희게 이를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 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듣는것을 말하시며 장래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러므로 사람의 생각이나 지식으로서는 가히 이르지못하는 성령의 인도함이 내재된 보혜사와 또다른 보혜사의 인과 관계가있음이다>>사람의 지혜나 지식으로는 보혜사와 또 다른 보혜사는 결코 이해할수없는 엉킴이있음이다
또다른 보혜사 진리의영 아버지께로서 오시는 그가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고 <<장래일을 알리시는 사명을 감당하실것이다>> 보혜사와 또다른 보혜사의 복잡하게 엉킨 계보는 너무나 오묘한 또 너무나 담대한 모략으로 엮여있어 제자의 신분에서 죽임을 당하고 원수의 신분에서 부활하여 살아나신 인자같은이는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고 요한에게 보이니 요한 그 앞에 엎뜨려 죽은자같이 됨이다 인자같은이는 성령의 인도를 받아 성도로서 영원한 나라를 받으신 분이고 또 다른 보혜사이다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 하시고 장래일을 알리시는 진리의 영 또다른 보혜사 그가 알리는 장래일은 무엇일까>> 하나님의 오랜 소망이신 새하늘 새땅의 건설이다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한 이 <<창세가 바로 후천 새하늘 새땅의 시작을 의미함이다>> 그러므로 어린양의 죽음으로 계시록은 후천세계의 시작을 선포함이다
지금 현재적 계시로 보면 죽임을 당한 어린양에서 벗어나 요한에게 보여 고하기를 <내가 전에는 죽었었노라 보라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권세를 가졌노니><그 오른손에 일곱별의 비밀과 금촛대를 가지신 모습으로 나타나신 인자같은이의 모습이다>
<<새언약의 근본이신 거룩한성 예루살롐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시는 또다른 보혜사 어린양의 아내 이제 승리자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모습은 그 입에서 좌우에 날선검이나오는 절대자이다>>
좌우에 날선검이 나온다함은 그는 성경과 동서경전의 이치 우리나라에 상고때 "천제환국에서 부터 전하여 내려오는 '천부경 '삼일신고 '홍익인간 재세이화 '개천절의 뜻" "중세에 나온 절대절명의 격암유록" "근세사에 출현하신 수운 최제우님 해월 최시형님 의암 손병희님의 '동경대전' '증산님 천지공사기와 현무경"에서 오는 후천을 증거하고 알리는 사명자이다
예수께서 보낸 보혜사는 성경의 진리만을 가르치는 목사요 아버지께로 나오시는 "진리의영 또 다른 보혜사"는 '동서경전' 전체를 알리는 온전한 진리를 구사하는 이시대 하나님이 보낸자이다 성경은 세상이 이를 알지못한다고 격암유록 갑을가에'세인부지 정변박'(世人不知 鄭變朴)이요 弓乙圖歌에는 "남해동반자하도(인천)는 세계만민 안심지요 보혜대사(保惠大師)계신곳이 弓乙지간 仙境일세 격암유록의 기록이다 때와시기 출현장소까지 누가 어디서 왜 무엇을 하려고 나와야 하는지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다
"그가 와서 하는 첫번째 일은 제일먼저 '요한'에게 보이는 일이다 그가 요한에게 나타나서 "너 보는것을 책에 써서 에베소 서머나 버가모 두아디라 사대 빌라델비아 라오디기아 알곱교회에 보내라고 명령한다" 그 이유는 인자같은이의 오른손에 있는 일곱별을 찾으시어 신천신지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려는 사명자를 조직하려는 의도이다 실상적으로하면 이 일곱교회 이미 사라진교회이고 비유이다 실상적인 이들은 인자같은이가 죽임이되는 당시 뿔뿔이흐터진 인자같은이의 동료들이다 그러므로 편지마다'내가 너를 아노니'라 말하고 있음이다
그들은 다 같이 환난과 핍박을 당하고 교회를 나와 세상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일곱눈의 사명을 하는자들이라고 볼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이기는자가 되기 위하여는 버릴것이 있으며 다시 세움이되는 자 들이다
또다른 보혜사는 먼저 보혜사를 증거하여야 하고 이들은 또 다른 보혜사를 증거하므로 서로가 한 줄기로 연결되며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게 될것이다 그러므로 요한은 먼저는 안팎으로 쓴책의 겉을 들어냈고 받아먹은 네생물과 장노들에의하여 작은책이 된 책을 받아먹고 다시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게 될 것이다
바울사도는 고린도전서 15장을 통하여
<첫 사람 아담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무릇 흙에 속한 자들은 저 흙에 속한 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들은 저 하늘에 속한 이와 같으니 우리가 흙에 속한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이의 형상을 입으리라. 할렐루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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