⑶동학

六大九月 海運開(육대구월 해운개)

춘추당 2021. 1. 25. 12:25

위 제목은 성경 이사야 육십 장에 기록된 말씀이요 격암유록 래패예언 육십세의 기록이다

동서 경전에 기록된 뜻은 장차 온 세상에 실상으로 임하시는 사명자에 대한 예언의 말씀이다

(래패예언六十才)  

(列邦之中高立鮮 열방지중고립선)

(列邦胡蝶歌舞來 열방 호접 가무래)

(海中豊富貨歸來 해중 풍부화귀래)

(六大九月海運開 육대 구월 해운개)

(送舊迎新好時節 송구영신 호시절)

(全世騷動海運開 전세 소동 해운개)

(世人不知三六運 세인 부지 삼육운)

위 일곱 줄 말씀은 "육대구월해운개"라는 난해하고도 묘한 성구의 뜻을 앞뒤에 붙은 문장을 통하여 알아보려는 뜻에서 <<전세계가 소동하는 해운개 세인부지 삼육운>> 즉 대운이 열리는 때를 알아보고저 하는 뜻이다 이는 예언으로서 가장 마지막 때의 비밀이 내재된 문구로서 앞으로 신천신지를 건설하는 사명자는 알아야할 예언으로 때가 이르면 우리의 얼 하늘이 우리에게 주신 정신이 전세계로 뻗어나간다는 놀라운 예언이다 실상적으로 우리나라는 1988 무진년 축제 올림픽을 통하여 전세계가 대한민국을 알게 되었고 그로부터 정확하게 30년 후 2018 무술년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을 통하여 AI 사 차 산업  신 문화를 다시금 세계상에 드날리게 된 것이다

 

1988년도의 하계올림픽도 놀라웠지만 1218개의 드론을 쏘아 올린 동계오륜마크는 세계가 소동할만한 우리의 기술이라니 그 누가 놀라지 않았겠습니까 해방 이후 남북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긴장된 상태에서 우리의 국력은 오늘을 뽐내고 있는 것이고 더욱 놀라운 사건은 이때것 적대국으로 삼차 대전의 우려와 공포 속에서 북한의 요인들의 대거 참석으로 더더욱 세계평화의 장이 열린 축제로서 문대통령의 정치적 혜안을 높이 칭찬하여 앞으로 진정한 평화의 세계가 도래하도록 싸우지 않고 이기는 축복이 임하기를 빈다  

"육대구월해운개 세인부지 삼육운" 이런 일은  이런 행사를 통하여 이미 일어났지만 그러나 이 일이 일어나면 "일야 천수 출항 시 一夜千수 出航時"에 漢江水를 실어가며 십 승 물품 해외출을 육 대 구월 아오리다"라고 기록하였다 이는 우리나라가 세계를 향하여 보내는 메시지 새 하늘 새 땅을 건설하는 하늘의 진리의 말씀을 가진 구원자가 즉 하늘의 예정자가 우리나라에서 출현한다는 암시와 예언을 오백년 전에 격암유록을 통하여 확정했다고 알려주심이다

 

이제 서서히 대한민국의 운명이 기록된 선각자들의 예언대로 이루어지기 시작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는 때가 됨이다 "열방지중고립선 列邦之中高立鮮" 많은 나라중에 우뚝 선 대한민국 "열방 호접 가무래 列邦胡蝶歌舞來"많은 나라들이 춤추며 노래하며 몰려와서 금은보화를 바친다 하였다 이때를 육대구월해운개라 하였다 이는 분명 후천의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 질 때에 하나님이 강림하시는 나라가 우리 나라이다


하늘이 예정하고 보내시는 이 사명자가 있는 곳이 십승지이고 이 장소를 "인 부평사 도원지에 청학 신령 출입하니仁富平沙 桃源地에 靑鶴神靈 出入하니 인왕사유지이산이人王四維智異山(田=재전 전)이 十勝으로 암시일세"하였다는 기록으로  이를 弓弓之生이라 하였다 이 장소는 "궁부재 水가 아니요 궁부재 山도아닌"  불리산수비야처라 하였는데 이는 비산비야 "길성지 궁궁지 성산성지로 격암유록의 비장 지문秘藏之文이다 (깊이 감춘 축복의 말씀) 

 

이사야 육십 장 <1~5>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에 위에 임하였음이라 보라 어두음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릴 것이나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라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취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 기워 올 것이라 그때에 네 가보고 희색을 발하며 네 마음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풍부가><海運開> 네게로 돌아오며 열방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

 

격암유록의 내패예언육십세

<열방 지중 고립선 열방 호접 가무래 해중 풍부화 귀래 "육 대 구월 해운 개" 송구영신 호시절 여운 여우확 비래>

<列邦之中高立鮮 列邦胡蝶歌舞來 海中豊富貨歸來 "六大九月 海運開" 送舊迎新好時節 如雲如雨確飛來>

 

육대구월해운개라는 위의 "성경구절과 격암유록의 기록은" 긴박한 때를 거의 동시적으로 의미하는 선후천 갈림 때의 변화 즉 고진감래 하는 시대적 변화를 뜻하는 엄청난 사건을 나타내는 기록된 말씀이다 송구영신 호시절이란 일년의 단위가 아닌 몇천 년 만에 오는 신천지 새 하늘 새 땅을 탄생시키겠다는 즐거운 외침이다 


이런 시대의 변화를 일으키는 하늘의 역사를 위하여 500년 전에 격암유록이 탄생하였고 지금은 서서히 그 예언이 진가를 나타내고 있는 현실이다 본 제목인 <육 대 구월 해운개>가 실상으로 나타난다면 그 때에 갑을가에 기록된 <천자내가 계룡박 세인부지 정변박> 두 분의 출현이 동시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거이 그분들의 출현이 육대구월 해운 개로서 그 실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짙으게 보인다라고 말할 수 있다 그들은 하늘이 자연히 출현시키는 능력자이고 신성으로 오시는 분이시다  


<가사 총론의 기록으로는 지금 이들이 있어야 할 곳을 이렇게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세소동 해운개로 일야 천수 출항 시에 한강수를 실어가며 "십 승 물품" 해와출을 육 대 구월 아오리다>    

<全世騷動 海運開로 一夜千舟出航時에 漢江水를 실어가며 "十勝物品" 海外出을 六大九月 아오리다>


지금 이들이 있는 곳을 <十勝地>라 하였는데

<불리산수 비야처를 <인부평사 도원지>로 <동반도중 우복동>에  <청학신령출입> 하니 인왕사유지이산이 십승으로 암시일세

<십승지지 출현하면 사말생초당운>이라는 글이 보임이다

<不利山水 非野處를 仁富平沙桃源地로 東半島中 牛腹洞에 靑鶴神靈 出入하니 人王四維智異山이 <十勝>으로 暗示일세 十勝之地 出現하면 死末生初 當運이라> 

 

성산심로에 기록된 거룩한 샘 (성천하재)

<위성 구를 해석하면 거룩한 샘이 어디 있는가? 

<남선평천 자하도중 만성유처 복지도원 인부심입산수호불여 서호 동산 수량 불 여노변 다인왕래대지 변천장지비길성조

계수범박 수지상 소래 노고 양산 상망희 좌산 석 백석 광휘 천하 열광 견이 야도  천수 백만기 경각 안도 삼도용고 안 한지일 천일 월 재생인  인인득지 불사영생 정감예언 유지자생 무지자사 빈자생 부자사 시역진리의>

<南鮮平川 紫霞島中 萬姓有處 福地桃源 仁富尋 入山수호 不如西湖  東山수량 불 여노 변 多人往來大之邊 天藏地秘吉星照 桂樹範朴樹之上 蘇來老姑 兩山 想望稀坐山 石白石光揮 天下烈光 견이 야도  千數百萬旗 頃刻岸到 三都用庫 安閑之日 天日月再生人  人人得地 不死永生 정감 豫言 有智者生 無知者死 貧者生富者死 是亦眞理矣>

 

가사 총론의 말씀이나 성산심로의 말씀이 동일하게 도원을 지칭하고 있다 이 곳에 출입하는 신령한 자들이 있음을 예언하였음이다

 

생초지락(生初之樂)

불노불사 영춘절(不老不死永春節)

삼십육궁 도시춘(三十六宮都是春)

천근월굴 한왕래(天根月窟寒往來)

 

이 시대적 運을 얻을 자들은 田兮 從金 妙數大運也라고 

하늘은 이미 기록하였지만 이는 보고도 모르는 말씀이 되는 것은 사람들이 욕심 때문이다 새로움 더 좋은 세상을 건설하기 위하여 지금 있는 낡은 법 곧 죽음의 법을 폐하고 오만년지 무극대도로서 새로운 법으로 후천 하늘을 건설할 일꾼을 배출하려 하는데 옛것을 고집하고 새것을 배척하는 자들은  결국은 도태되는 운명이된다 고로

 

聖之出世 三有辰巳라 했고 이 기간이 36년"上辰巳 中辰巳 下辰巳1988~2025"

聖人出은 辰巳當運 似人不人 聖人出이요"갑진을사 2024~2025"로 볼 수 있다

 

 

2022년 1월 25일

弓乙回文明아카데미 春秋堂 張英姬 更作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