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네 생물의 여섯 날개와 어린양의 아내의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춘추당 2009. 10. 12. 03:21

장차 이루어지는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주인공으로서 네 생물의 여섯 날개는 때가되어 나타나는 어린양 아내에게 허락된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옷이다 다 같은 뜻을 지닌 후천 하늘 보좌의 최고의 영광을 나타내는 말씀이다  네 생물에게 있는 각각 여섯날개는 24장노의 또 다른 명칭이다 또 이 날개의 안과 주위에 눈이 가득하다는것은 이들이 세상에 두루행하는 하나님의 눈들이요 일곱 뿔들이다 

 

이들의 사명은 세상끝에 이루어지는 심판에대한 확실한 증거가되는 보고서를 만들기위하여 세상에 보내진 하나님의 눈들이라고 볼수있다 누가 어린양의 아내가 입은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로서 거룩한나라를 이루는 행위를 했으며 반대로 거룩한나라를 부정했는가하는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르면 그 아내가 예비한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 한 그 아내가 예비한 하늘보좌의 사명자들이다

 

이들을 또 다른 표현으로는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녹명된자들로서 짐승과 그 우상의 이름의 수(666)를 이기고 벗어난자들이다 <현실에서 미래로> 

 

이런 영광의 위에 나아갈자들에 대하여  출현 과정을 베드로는 이렇게 예언하였다 "건축자들이 그 버린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부딧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함으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것이라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자의 아름다운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희가 전에는 백성이 아니였더니 이제는 하나님의백성이요 전에는 긍휼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이들이 현실에서 기득권자들에게 내몰린 자들이요

장차오는 하나님의 나라의 주인공들이다

 

이는 오직 하나님이 정한자들에게 이루어지는 작정된 모략이다 그러므로 현실에서 넘어짐이 없이 영광에 나아 갈수 없으며 옳은 길이 아님에 순종하지않았다는 증거가 있는 자 들이다 하나님이 세운 천사들에게 반항하는 그리고 쫓겨나는 자들의 인내와 수고를 그린 사도  베드로 예언이다 


 거룩한나라의 비밀을 깨닫는자되어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이되어 하나님이 기뻐하는 천국백성이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