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c同一人物 格庵遺錄의 三豊道師와 聖經의 保惠師의 證人

춘추당 2011. 11. 15. 14:54

격암유록 世論時 첫머리에 서학대치 천운야(西學大熾 天運也)라는 기록이 있다 즉 기독교(西學)가 우리나라에 수입이되어 불 일어나듯  왕성할것이 하늘의 뜻이라고 기록되어있다 격암유록이 500년전에 기록된 천서라고 한다면 매우 신비한 예언이고 또 이 예언은 적중하였다

 

사도행전에는 예수께서 승천 하시기 직전에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롐과 온 유다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성경이 땅 끝 땅 모퉁이 나라 즉 우리나라 까지 들어올것이 예언된 말씀이다

 

이사야 43장에는 내 아들은 원방에서 이끌며 내 딸 들을 땅 끝에서 오게하라 땅 끝 땅 모퉁이(艮邦=東北)는 분명히 우리 나라이다 격암유록에는 賽43장이 성경과 같은 理致로 사명자가 나올것을 기록하였다

 

요한복음 16/12에 예수께서 가시면서 '내가 가면 保惠師를 너희에게 보내겠다 그가 오면 내가 미쳐 다하지 못한 모든 일을 나 대신 너희에게 알려 주실것이라고 종말의 사명자로 그가 오심을 이미 말씀하셨음이다  이 땅에 보혜사로오셔서 근 40년의 사명을 감당하신분이 그 保惠師로 종말에 오신분이 김풍일 목사님이시다

 

그가 오시어 세상의 잘못된 가르침을 꿎이져 바로 잡아주시는 사명을 하셨지만 세상은 그를 이단이라 정죄하고 버림을 당 하였지만 그 말씀을 믿는자에게는 하나님의 아들이되는 생명의 길이 열린다는 약속을 하신 예수님이시다 세상은 이 진실을 알지 못하고

 

지금 세상은 하늘이 바라는대로 신앙하는것이 아닌 자기가 믿고 싶은대로 믿으며 그 믿음이 맞다고 욱이고 있다 기록된 대로 믿어야 한다고 가르치는 스승의 말씀을 듣지 않는 세상이 되었다 이 거대한 기독교가 지금 이런 형상이다  이를 바로 잡아 주시려 마지막 때에 보냄을 받고 오시는 保惠師 그를 만나야 한다 

 

일반 기독교에서는 保惠師를 사람으로 보지않고 보혜사성령이라 해석하여 영적인 의미를 부여하여 보혜사라고 하면 막연한 영적존재로 인식 되어 있는 상태이다 그러나 요한복음의 기록에는 예수께서 이 땅에서 못다한 나머지 사명을 하시는 종말의 사명자로서 오심을 분명히 하고있다

 

그러므로 말세에는 반드시 보혜사가 나타나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즉 하나님이 오시는 순서이다 히브리 기자는 먼저는 天使를 보내고 주인은 이 天使보다 못하게 하여 그 天使의 第子의 자격으로 오시어 스승인 보혜사를 이기고 나타나게하는 각본이 짜여있음이다 그러므로 먼저보낸 천사에게 아들을 섬기라고 보낸자라하였다

 

이 먼저 하늘에서 보냄을 받은 天使가 保惠師이다  그리고 길 예비자로 다시오시는 엘리야의 使命이다 갈라디아서에는 '아들이 모든것의 주인이나 어렸을 동안에는 종과 다름이 없어서 정한때 까지는 청지기 아래에 두나니' 라는 기록으로보아 분명히 아들의 스승이 天使이고 保惠師이고 엘리야이다 그리고 人子이다

 

하늘의 위계질서가 이렇게 숨어있는줄을 모르는 거짓 교주들이 스스로 나와 성경을 곡해하고 세상을 어지럽히고 스스로 自高 하고 있으니 이도 또한 하나님이 처놓으신 함정에 걸렸다고   볼수있다  그러니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순서에서 끝까지 인내하고 고통하는자에게 영광의 그날을 약속하시고 계심이다

 

甑山께서는' 세월이 돌아 닿는대로 새 기틀이 열릴것이라' 하였고 이 모든 것의 主人은 天不失時故 以親切之神 爲節目明知 主人矣 모든 때가 그시기를 어기지않고 神과 같이 임할 것이고  되어지는 절기를 밝히 아는자가 주인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니 물샐틈없이 짜여진 신천신지의 설계도를 볼 줄아는 힘이 주인의 자격이라 하겠다

 

우리가 성경이나 격암유록 같은 경서를 공부하는 뜻은 그 안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을 알기 위함이다 기록된 말씀의 일점 일획도 땅에 떨어지지않고 다 이루신다 하신 그 말씀을 믿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언제 어느때에 어떻게 예언된 새 하늘 새 땅이 나타나며 그 주인공이 누구인가를 알기위함이라 할수있다

 

성경에도 격암유록에도 모든 기록은 때를 어기지 않고 주인공들이 나타난다 하였다 그러니 앞으로 될일은 물 샐 틈없이 다 짜 놓으시고 때가 이르면 이루신다 하셨으니 그 기록된 말씀을 모르고는 결단코 그 나라와 그 義를 찾을 길이 없다  그러니 때를 아는자들은 그 때를 기다리는 자들이요 또 뜻을 이루는 자 들이다

 

격암유록은 성경에 기록된 주인공의 비밀을 要占 정리하여 기록한 매우 利로운 文書이다 그러므로 격암유록과 성경의 핵심적인 내용은 너무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인공이 나타나기 까지 역사하는 길 예비자의 기록은 너무나도 비슷한 내용으로 표현만 다를 뿐이다 혹자는

 

격암유록에 성구를 인용하였다 하여 眞書가 아닌 가짜라 하지만 두 경을 완전히 알고 말씀을 비교하여 보면 그게 그렇게 쉽게 습득되는 내용이 아닌 매우 높은 정상의 비밀을 복합 시켰다는 비법을 깨닫게 되는 점이다

 

우리나라의 가장 큰 비결서인 격암유록은 그 내용이 말초가에 日帝가 망하는 1945년 해방과 더불어 시작한 즉 이승만초대 대통령을부터 이명박 대통령까지의 근 66년의 기간이정확하게 기록되었고 그 시간 대에 종교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중대한 사명자 출현의 과정도 예언된 대로 이미 이루어졌다는 산 역사를 볼수있다는 점이다 

 

그러니까 외형적으로는 시간대를 알려주었고 안의 내용으로는 종교의 역사를 현실로 알겠끔 보겠금 하늘이 어떻게 역사 하였나를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체험하는 역사를 통하여 정도령의 출현을 나타낸 天書라고 할수있다 실상적으로 정도령이 어떤과정을 통하여 출현할것인가를 미리 기록한 그 기록을 따라 나와야 하는

 

한사람(正道令)에 대한 기록이 격암유록이다 그러므로 이 한사람이 기독교를 통하여 나온다는 기록이므로 성경의 요점을 필요로 하였다고 말할수있다 그러면 종말의 스승으로 오셔야하는 三豊道師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신분인가를 격암유록 三豊論과 三豊歌를 통하여 알아보면

 

삼풍론에 三曰化(삼단계로 알려주는)이 三豊으로 乾金甲子成道로다 天地兩白 우리先生 人道三豊化했나니 三豊道師 十乾일세 격암유록 전체에서 스승師자로 尊稱한분은 三豊道師밖에 오직 한분 뿐이다  그는 하늘이 만세 전에 정해 놓은 말세에 나타나 하늘의 도를 가르치는 스승이시고  즉 終末의 使命者이시다

 

그의 특징은 無穀大豊 豊年豊字 甘露如雨 三豊이라 三旬九食 三豊穀을 弓乙之中 찾아보세

 

이 삼풍곡식은 한달에 아홉번(三旬九食)을 먹는데 이를 먹고 영생한다 하였는데 그의 말씀에는 깨달음의 단계가 있는데 그를 제일 제이 제삼 으로 나누어 상세히 설명하였는데 이는 실상으로 배운 성도가 아니면 깨달을 수없는  하늘의 차원의 즉 하늘이 열어주시지 아니하면 배워서 알수없는 영계적 수준이라 할수있다

  

제일풍(第一豊)에 팔인등천(八人登天)악화위선 일곡(惡化爲善 一穀)이요  =火

제이풍(第二豊)에 비운진우 신령변화 이곡(非雲眞雨 心靈變化 二穀)이요  =雨

제삼풍(第三豊)에 유로진로 탈겁중생 삼곡(有露眞露 脫劫重生三穀)이요   =露

 

일풍 이풍 삼풍이 三曰化이고 이를 火 雨 露라 칭하는데 이 火雨露는 世人不知 火雨露라 하였고 見不知而火雨露는 海印이다 그러므로 삼풍도사의 가르침은 세상에서는 배울수없는 하늘의 비밀이요 새하늘 새 땅의 설계도이다 또 이를 海印이라 하였으니 海印은 見不知 즉 보고도 모르는 삼풍도사의 말씀을 배우고도  보지 못하는 또 다른火雨露이다   

 

三豊道師의 말씀을 듣는 사람들의 심령에 위에 기록된 변화가  일어난다고 말하수있다 즉 말씀을 듣고 깨닫고보니 악한 즉 영적지식에 무지한 마음에 새로운 지식으로 변화 받아 악화 위선 즉 하나님의 계획을 알게되었다 는설명이다  첫째 팔인등천(팔인=火)이란  마음이 하늘의 소리를 들고 변화를 받았다고 설명할수있다

   

둘째 非雲眞雨 구름없이 내리는 비에  사람의 심령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촉촉히 젖어 변화가온다는 말씀에 감동이됨을 말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내리는 비라 하였으니 갈급한 심령에 하늘의 소식을 듣고 변화하는 마음이다

 

셋째 有露眞露 말씀이 이슬같이 내려 하늘에서 새로운 사명을 받게됨을 탈겁중생이라설명할수있다 사람이 거듭나게된다(심령이 변화되어 새 사람이된다)

 

성경의 말씀을 불(火)이라 하였고 또 내리는 비(雨)요 이슬(露)이라한 점으로보아  주일과 수요예배를 통하여 말씀이 선포됨을 이렇게 알려주심이다 그러나 일반교회에서는 이런류의 말씀을 접할수없고 다만 하늘에서 한뜻을 위하여 보냄을 받으신분의 말씀의 내용은 장차는 무서운 심판이 있을것을 알려주시고 또

 

하나님의나라의 영광을 알려 주실 때에 말씀은 비 같이 이슬같이 듣는이의 마음에  감동을 주심을 이렇게 설명하심이다 하늘에서 알려주시는 지식의 깨달음의 수준이 하늘에 닿는 높은 수준을 설명함이다 이 말씀은 세상의 지식이나 학문이 아니라 영적 수준의 척도를 말씀함이다

 

삼풍론에 三豊三穀 世無之穀 十勝中에 出現하니 鄭氏黎首之民으로 和氣東風久盡非에 天下蜂蝶呼來하니 不死蘇息 永春節에 廣濟蒼生하여보세

 

삼풍삼곡은 먹는 곡식이 아닌 하늘의 말씀이다 전에 없던 하늘의 말씀이 세상에 전파됨은 말씀이 세상을 이기고 출현하는 백성들 가운데 제일 먼저  머리로 출현하는 지도자로 兩白三豊 이라 이럿다네 세상 끝에 구원의 말씀이 없어 죽어갈 때에 백성을 구하는 하늘 곡식으로 등장하여 사람이 죽지않고 오래사는 좋은 소식을 전하니 벌 나비가 날아오듯 날아오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넓게알려 사람을 살려보세  

 

삼풍곡식은 두 가지로 地理 삼풍이 있고 天理 삼풍이 있다 두 가지의 길을 말씀 하셨는데 보다싶이 먼저는 낮은 수준의 지리삼풍이고 다음에는 높은 수준의 천리 삼풍이 되겠다 그런데 '천리 삼풍을 알았거든 지리삼풍아올세라' 라는 말로서 天理三豊 까지 알았을 때에 地理三豊을 깨닫게된다는 하늘의 이치이다

 

삼풍론에 일왈풍기 최고 복지 삼풍(三豊論에 一曰豊基 最高福地 三豊)인가

경자불획 획자불식 어찌하여 복지(耕者不獲獲者不食 어찌하여 福地)이며

식자불생 진무장천 곡종삼풍어찌될꼬 (食者不生 塵霧장天 穀種三豊) 어찌할꼬

 

그런데 한 마디로 최고복지가 삼풍인가 가꾼자가 추수를 못하고 추수한자가 먹지를 못하고 먹은자가 살지 못하는 하늘에 티끌과 안개로 덮혔으니 이것이 어찌된일이냐 그러므로 豊基茂豊延豊으로 地理三豊 傳했으니 天理三豊 出世로서 地理三豊 不理로다 말씀의 풍성함이 결국은 천리삼풍과 지리 삼풍으로 또 다시 나뉘었으니  알아서 살길을 찾으라는 風刺論이라 본다  

 

또 격암유록 初章에는 이런 詩句文도있다

 

삼풍이 무엇이냐 그것은

세인부지 화우로 (世人不知 火雨露) 무곡대풍시삼풍(無穀大豊是三豊)

종금종금 하종금(從金從金何從金)   光彩玲瓏 是從金(광채영롱시종금)

 

 삼풍은 세상사람은 모르는 불이요 비요 이슬이다 곡식이 아니면서 말씀으로 풍년이든곳이 옳은 삼풍이다

 

 金씨를 따르라 김씨를 따르라 그는 광채가 영롱한 즉 이세상에서 남들과  같은 말씀을 하는게 아닌 빛나고 놀라운 하늘의 말씀을 전파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가 전한 말씀을 들어보라 라고 기록되어있다

 

世論視의 기록에는 西方庚辛四九金 從金妙數大運也  기독교 에서나오는 庚辰生 김씨를 따르면 대운을 받는 묘수가 있다라고 그러므로 대운을 받는자는 삼풍의 가르침을 받고 자라는 天穀중에서 출현한다는  妙數이다

 

격암유록에는 穀種求於三豊이요 人種求於兩白이라 하였다 이를 해석하면 말씀은 삼풍도사가 전하고 구원은 양백즉 성경에서 말하는 24장노들이다 이들이 흰 두루마기를 입고 크고 흰 백보좌에 앚아  심판하는 권세를 가졌다하였다 즉 심판을 통하여 구원하는 人種救於兩白이라할수있다

 

 

三豊歌를 통하여 말씀하시기를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고(진리의 말씀을 알리고) 義를 위하여 비웃음을 받아가며 삼풍곡을 배양하고(사람들을 양성하고) 하늘에 기도하여 추수를 하는곡식(사람)을 火 雨 露 印 三豊이다

 

육신을 위한 일년농사는 썩어져 가는 농사요 그것은 하루 세끼 먹고 굶머 죽는 양식이라면  三豊穀은 十年을 공부하여 永生을 얻는 生穀이된다 이는 三旬九食 한달에 아홉번 먹고도 죽지않는 不飢生이라 기록되어있다

 

위 말씀을 실상으로 풀이하면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렸다함은 깊이 감추었던 새하늘 새 땅의 설계도인 계시록 강의를 하니 알아 듣는자 없으나 그러나 이로 인하여 하늘의 곡식을 추수하여 영생지곡이 되는 하늘의 사람을 추수하게 됨을 알리는 말씀이다 

 

삼풍가 원문

"누수혈견파종하위의조소배양하 기천도신추수하 화우로인삼풍이라 일년지농부곡인가  일일 삼식기아사요

"漏水血遣播種下爲義潮笑陪養下 祈天禱神秋收下 火雨露印三豊이라 一年之農腐穀인가 一日 三食飢餓死요

십년지농생곡인가 삼순구식불기생을

十年之農生穀인가 三旬九食不飢生을" (삼풍가 원문)   

 

이 말씀은  마지막 때에 천국복음을 종횡으로 강의하시는 乾金이라는 명을 달고나오는 기독교의 선지자이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비웃음을 받으며 天田穀을 배양하신 분이시다  그는 남들이 하지 아니한 그런 말씀들을 들추어내어 세상을 놀라게하였고 기독교를 깜작 놀라게하였다

 

일년 곡식은 육신을 위하여 하루에 세끼를 먹어도 굶어 죽지만(一日三食飢餓死) 삼풍곡식은 심년을 공부해야 겨우 추수가되는 三旬九食 不飢穀 하늘의 천곡으로  한달에 구식 아홉번을 먹고 영생한다는 영적인 뜻이 담긴 비밀의 그런 뜻이 있는 말씀이다

 

삼풍의 두길 이는 하늘의 섭리이다 두길의 비밀이다그러나 먼저는 지풍곡을 알고 천풍곡을 아는 순서가 아니고 즉 땅의 곡식을 먼저 먹고 다음에 천풍곡식을 먹는다는 순서가 아닌 천풍곡식을 먹은후에야 지풍곡식을 깨닫게된다는 처음에는 영생의 양식을 먹은줄 알았는데 그것에서 탈출한 다음에야 그곳이 죽음의 장소라는 것을 깨닫는 무서운 섭리적 비밀이 감추어져있음이다

 

천풍곡은 하늘에 올리우는 神의 경지에 도달함을 뜻하는 말씀이라 풀이할수있다 요한복음에는 말씀을 받은자를 神이라하였다  東西洋의 경전에 이렇게 하나님의 나라에 대하여 알려주시는데 이를 모른다면 어찌 神이라 할수있으며 東學者은 西學을 모르고 西學者은 東學을 모르는데 반쪽지식으로 어찌 도통이라 하겠는가

 

天理三豊 出世로서 地理三豊不理로다 豊於豊於無情之豊 非三豊이 아니런가 秘文隱理 推算法을 式 모르고 어찌알리요 이 문제는 분명히 從金을 통하여 서학(성경)을 공부한 사람만이 알수있는 비밀이다   

 

격암유록 초장에 三豊穀은 世人不知 火雨露라 하였고 海印은 見不知而火雨露  無弓造化 是海印라 하였다 이것을 깨닫는자가 천리삼풍을 말할수있는 자격이 된다

 

위와 같이 삼풍 도사는 이 땅에 말세지말에 유일하게 오시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하늘의 도를 알려주는 스승임을 부인할수없다 그러므로 從金妙數大運也 정도령이 될자는 김씨를 따르는자 중에서 나오게 되어있다  즉 삼풍도사의 제자중에서 천리삼풍이 나오게되는 이치이다 

 

마지막 때에는 이 모든 경의 해석이 만천하에 들어나서 세상사람이 다 정도령 출현길을 알고 世人不知 가 아니고 世人知 弓弓之道也가 된다  이 모든 해석이 종말에 모든 사람의 가슴에 닿아 정도령을 깨닫게됨으로 진실과 가짜가 드러나게 되는 이치이다

 

김풍일 목사님이 세우신 세광교회는 이제 38년의 시간이 흐르고 그 교인들은 마땅히 추수사명자들로 다 나타나야 한다 그러나 일단은 인자같은이에게 추수를 당한후에 하늘의 도를 깨닫게되고 그후에 제사장으로 구원자로 세움이 되는 순서이다 추수는 베어짐을 말한다 베어짐이란 아픔이고 변화이고 완성이다

 

이 과정을 지나지 아니하고 하늘 곡간으로 들어가는 길은 결단코 없다 이와같이 동서경전에 기록된 김풍일 목사님의 사명을 깨닫는자 되어  일점 일획도 땅에 떨어지지않고 이루어지는 성경 말씀이나 毫厘不差 터럭만큼도 어긋나지 않고 때와 시기를 맞추어 기록된 대로 이루신다는 두 경의 말씀이다

 

만일 구원이 기독교에만 있다면 동양경전을 신봉한 사람들의 원망을 살것이고 도양에서 우기는 자기들만의 구원이라면 그것은 하나님의 사람을 모르는 소치이다 계시록에 여섯째 대접 심판은 큰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 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된다하였다

 

이 계시록에 기록된 東方의 王들이란 기독교가 西敎라는 前題下에서 기록된 의미이다 세상에는 엄연히 東西의 뚜렸한 宗敎가 있다 지금까지는 서로가 서로를 몰라 헐뜻고 원수지간이였지만 분명 계시록은 東西에서 편만한 구원을 약속하셨음을 볼수있다 불교의 경전에도 분명 西方淨土라는 말씀이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