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예언서

東西經典의 絶對者로 記錄된 감람나무와 三豊道師

춘추당 2011. 8. 19. 09:40

동서경전에 기록된 감람나무와 삼풍도사는 같은 사람이며 한사람이다 동서에서 기록한 세상끝에 반드시 나타날 하느에서 보낸다고 기록된 종말의 사명자이며 보혜사保惠師의 비밀이다  


계시록 11장의 감람나무는 기록되기를 주 앞에 앞서오는 先知者의 使命인데 그는 세상끝에 막강한 능력과 권위를 부여받고 나오는 선천을 끝내는 종말의 사명자 보혜사(師)이다 그는 하늘이 새 세상을 창조하기 위한 즉 新天新地의 基礎를 세우는 使命으로 하나님께서 엄청난 힘을 주어 보내는 세기 말에 나타나는 실력자이다  

 

감람나무사명자는 계시록 11장의 성전과 제단사이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척량하라"는 명령을 받고 나오는 이 땅의 주 앞에 앞서오는 使命者이다 척량하라 시험하라는 같은말로서 자격을 심사하는 즉 앞으로 세워지는 새하늘 새땅의 주인공의 자격을 척량하는 스승으로 세상에 보냄을 받은 이땅의 말세에 오시는 최고의 스승이시다

 

감람나무를 두 감람나무로 표시한것도 하늘의 모략으로 먼저나오는 감람나무는 하늘이 보낸 돌 감람나무요 이후에 참 감람나무 使命者가 나와 新天新地의 基礎를 다지는 순서로서 먼저나타나는 감남나무와 다음차례에 오는 감남나무로 구별할수있다 내가 감람나무요하고 외치는 감람나무와 자신을 깊이숨기는 참 감람나무는 그 사명을 숨기고 오직 하나님이 기뻐하는 謀略을 행하는(이사야 46/10) 使命者이다

 

계시록의 감람나무가 주 앞에 앞서와서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는 것은 그가  일꾼이라는 표식이다 일꾼의 옷은 굵은 베옷이고 막옷이다 안팎으로 기록된 계시록의 말씀중 밖으로 기록된 말씀을 강의하는것을 의미한다 이는 하늘의 모략으로서 우선 보기에는 천국가는 비밀의 말씀같지만 그것이 비유의 말씀이요 하늘문이 닫힌 말씀이라 함은 이후에 가는 베옷입은 사명자의 출현이 있기 때문이다

 

먼저는 안팎으로 기록된 경의 말씀중 겉의 말씀이 먼저 그 비유로 나오고 이 말씀을 받아먹은 자 중에서 작은책의 실상이 나옴으로 우뢰소리가 된다 이 우뢰소리를  받아먹고 다시 예언되는 안의 말씀을 들어야 계시록의 실상이 들어나는 하늘의 계획적 모략을 깨닫게 될것이다  그러므로 계시록은 그 비밀이 二重 잠금 장치로서 봉했기 때문에 두 사명자 즉 使命者와 司命者의 출현이 어쩔수없는 公式이다 감람나무使命者는 새하늘 새땅의 머리되는 자의 스승으로 오시는 분이시고 144000人을 세우는 하늘이낸 스승이요 使命자이다  

 

감람나무가 강의하는 일차적 비유의 말씀을 받아먹고(듣고) 그손에 펴놓인 작은책을 들고 사자의 외침같이 외칠때네 일곱우뢰가 작은 책으로 변화시키는 司命者의 말씀을 받아먹고 출현하는 순서적 역사이다  그 머리에 무지개가있는 힘센천사의손에서 작은 책을 받아먹고 다시예언하는 역사로서  이 땅에서 가장 축복의 반열에 들어가는 일곱雨雷 일곱눈 들이요 24장노로서 이기는자가 됨을 구별하여 기록한것이 거듭나는 부활의 비밀이다 이들의 출현을 위하여 감람나무가 세워지고

 

계시록의 감남나무에게 덤비는 자는 죽임이 된다 함이 바로 이런 비밀인데 어지간한 확실성이 없이 감람나무에게 덤벼들겠는가  그러나 성경은 이런 강한자를  마지막 때에 이기는자라고 명칭하게 되어있다 감람나무와 멸망의 아들은 다 같이 주 앞에 앞서오는 사명자로서 바로 한 사람을 달리 표현한것이다

 

이들을 통하여 주가 출현하는 비밀이 최고의 비밀이다 고로 감람나무는 완전한자가 아니요 흠이 있는 첫언약을 구사하는 사명자라 할수있다 첫언약은 흠이 있어 폐하고 다시 새 언약을 주신다 함이 바로 이런 과정을 거쳐서 이기고 나오는 司命者가 있음을 명시하신것이다  

 

감람나무는 聖殿안에서 경배하는 者들를 尺量하고 즉 그 자격을 심사하고 그들을 짓밟으라는 사명을 받고 그 척량에 합격을 당한자만이 짓밟힘을 당하고 이 시련에서 이기고 승리하고 인자같은이로서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고 나오는 과정을 계시록에 예언하셨다

 

격암유록은 三豊道師에 대하여 從金 金氏를 따르라는 기록으로 말씀이 시작되는데 해석하면 '하늘이 작정한 종말의 사명자가' 때가 되면 그가 먼저 하늘이 보낸자 "박태선신인의 후사로서 이 땅에 나타나서 이적과 표적을 보이며 나타난 전임자의 후예로 나타나서" 먼저 전'교회'를 

예비하고 그전에 성도로서 임하는 후천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그를 통하여 후천세상의 기초를 이루는 전과정을 실천하는 실상을 보이게됨을 말씀으로 증거함는 시대를 말함이다     

 

양궁쌍을 지우마(兩弓雙乙知牛馬) 두弓과 쌍乙을 알라 그리고 소와 말도 알라 이들은 후천의 사명자로 예정된  말세에 일꾼으로 먼저 세운 이 일꾼이 누구인지 알라 이후 이들에게

 

전혜종금 (田兮 從金)하라 그러면  근화궁(槿花宮)으로 입성할것이다 이 말씀은 격암유록의 초장의 첫줄에 기록된 말씀으로 먼저 밭이란 비유를 알고 그 밭을 보고 종금하라는 실상의 말씀이 무엇인가 알라 이는 槿花宮 말세에 대한민국에 나타날 하늘궁전이 될것이다 종금이란 김씨를 따르라인데 이 김씨를 따르면 종금묘수대운야(從金妙數大運也)라는 대운을 받는 과정이라 결론을 내 세운 목적어이다

 

즉 김씨를 통하여 정도령이 출세한다는(大運也) 비유적인 풍자이다 덮어놓고 김씨를 따르라하면 어리둥절하겠지만 이것이 격암유록이 하늘의 비밀을 말하는 즉 듣자에게 하는 말씀이다  그러나 누가 이를 알고 김씨를 따르겠는가  세월이 흐르고 끝에가서 뒤집어 혜아려 보니 그리됨을 알수있게 됨이다

 

이 삼풍은 시대적변화를 꿰하는 하늘이 보낸 스승으로서 삼순구식불기곡(三旬九食 不飢穀) 한달에 아홉번먹고 주리지않는 곡식이란 靈的인 知識을 말씀함이다 眞理를 가르치는 三豊道師의 火 雨 露의 말씀이다 세인부지 세상사람이 알지못하는 天國의 秘密이 되겠다   

   

三豊論에는 天理三豊 出世로서 地理三豊 不利로다 豊兮豊兮無情之豊 非三豊이 아닐런가 즉 三豊論에 眞理가 없었다는 뜻으로 秘文隱理 推算法을 式모르고 어찌 알리 兩弓三豊 非吉地를 양仙子의 明示로서 三豊 海印 亦 一理이니 海印 造化 無爲化라 (자연히 이루어진다는 뜻)

 

天理三豊 알았거든 地理三豊 아올세라 三豊之理 豊基延豊 地理三豊 傳했으니 三豊論에 一曰豊基 最高福地 三豊인가 耕者不獲 獲者不食 어찌하여 福地이며 食子不生塵霧漲天 穀種三豊 어찌될고   

 

三豊은 三豊道師 또는 天地 兩白 우리先生이라는 표현으로 오직 한 사람만이 스승님이시다 

양궁쌍을(兩弓雙乙)과 이재전전<李在田田) 전혜종금근화궁(田兮從金 槿花宮) 앞의 양궁쌍을은 실상적으로 네명의 시명자의 출현을 의미하며 이들에게 종금하라 김씨를 따르라한

밭田이란 靈的인 말씀이 있는 사람을 말하며 이는 一日三食飢餓死 三旬九食不飢生이라는 그런 영적인 양식을 먹여주는(가르치는) 金氏 三豊道師를 따르라는 암호이다 그리하여 서방경신사구금 종금묘수대운야(西方庚辛四九金 從金妙數大運也)이는  大運은 받으려는 사람에게 즉 정도령이라는 이름을 붙이려는 사람이 가야하는 천도이다 그러므로  

 

정도령은 이미 하늘에서 정한 소정의 과제를 이기고 나온다고 격암유록에 기록되어있다 그저 金氏라고 소띠(牛)라고 또 西氣東來하였다하고 스스로 정도령인체  한 사람이  이 글을 본다면 아마도 기겁을 할것이다  

 

기록에 보면 正도령은 끝날까지 房苦하며 가르치는 초라한 모습이고 때가 되었을 때에 잠복산두진세간 (潛伏山頭震世間)기죽기죽거기죽(其竹其竹去其竹)전로전로송송개(前路前路松松開)라고 출현하는 모양이 기록되어있다 그리고 鄭도령은 聖人出은 辰巳當運 四月 春末夏初라 확실하게 기록되어 있으므로   

 

 때가 되기까지는 三豊道師의 시대요  진짜 鄭正道令이 나타났다하면 세상은 완전히 새로워져 있어야한다  그일은 하늘이 하는것이지 사람이 하고져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미리나와 멋지게 폼을 잡았던자가 있어야 진짜가 나와 그들의 그거짓된 허황된 몰락을 볼것이 아닌가

 

감람나무도 결국에는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에게 죽임을 당하고 이후 다시 하늘에서 생기를 받고 새 세상에서 일인지하 만인지상의 새 사명을 받게된다 감람나무는 그가 맡은바 스승의 사명을 충실히 하였기에 하늘에서 그 수고를 위로하지만  스스로 정도령이라고 자칭한 자들은 그 누린 영화만큼 영벌에 처 할것이다

 

인자같인이라하면서 감람나무 즉 짐승이라 표현된 능력의 목자와의 知的 對決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그는 당연히 인자같은이의 자격미달이다  하늘은 東西經典을 통하여 승리자를 배출하는 그 잣대로서 三豊道師 즉 감람나무를 세우고 正道靈을 시험한것이다

 

계시록에서 인자같은이의 출현할당시 그 손에 있는 '금 촟대의 비밀'이란  당연히 그가 짓밟은 성도에게 굴복한 감람나무의 모습이고 正道靈에게 屈伏한 三豊道師의 모습이다 이것이  勝利者에 대한  正義이다 글로서 말로서 다 이해가 되지 못하는 영적인 감응이 없이는 결코 이를

전달할수도 받을수도 없는 스승과 제자의 민감한 사안들이고 받은자외는 결코 알수없는 종말의 숨김이며 하늘의 열쇠 즉 천도(天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