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예언서

c鷄鳴 龍叫 金鳩 木兎 雙弓理의 三八之木(市場木) 그들이 누구인가

춘추당 2011. 7. 18. 23:03

聖運論의 기록에

 金鳩木兎는 금 비둘기와 나무토끼를 빙자한 東西에 代表的인 인물로서 나올것을 예언 한 말씀이다  이들이 누구인가를 찾아 대운을 받으라는 말씀이다 

 

金鳩는 西方 宗敎를 대표하는 金 비둘기를 상징했고 木兎는 東方에서 나오는 東方宗敎의 代表者를 상징한 말씀이다 그러나 이들은 많은 시비풍파를 이기고 이미 벌써 자기가 속한 테두리 안에서 열심히 하늘에서 주신바 사명을 잘 감당하고 계시는 분들이다  

 

聖運論에 靑林道士로 기록된 이분의 출세는 '小木多積 萬姓處에 市場木이 得運하여 白面天使 黑鼻將軍 執衡按察 人心和로 心中善惡 判端되니 毫釐不差 隱諱할까' 라는 말씀으로 이는 큰 人材의 득운이 아닌  세상에 흔한 지식인 가운데서 得運하시는 분이시다

 

이분에 대하여 末中運의 記錄에는 '處處蜂起 假鄭들아 節不之而 發動마라 白面天使 不覺故로 所不如意 絶望일세 黑鼻將軍 扶李事로 刈棘反復開運이라 伐李之斧天運으로 逆天者는 갈 길 없다'여기에서 나오는 黑鼻將軍을 扶李事라 하였는데 木兎가되시는분이다

 

聖運論에 '甘露如雨 寶惠大師 正道靈이 飛出하여 雷聲霹靂 電閃迅에 一次 二次 三次로 紫霞黃霧 火煙中에 求世主 降臨하니 三八定數 諸神明이 各率神兵 摠合하여 儒道 更正 仙儒佛로 天下文明 始於間에 禮義東方 湖南으로 人王四維 全羅道를 道通天地 無形外라 三人一夕 脫劫일세  天文術數 從何處고 黃方杜禹 出沒時라 一心和合 是非眞人 末復合一 眞人일세'  

 

聖運論의 主된 主人公은 三八之木으로 이들은 東方宗敎를 中心하여 出現하는 二十四名의 勝利者들이다  이들이 小木多積萬姓處 즉 잡다한 도인들이 있는곳에서 출세하는 한사람을 빗대어서 市場木이 得運하여 白面天使 黑鼻將軍이 執衡按察 人心和로 心中에 善惡을 판단하니 조금도 틀리지않는다고 기록하였다

 

그러므로 이들이 善惡判端하는 날이 바로 送舊迎新 此時代에 天下萬物 忽變化로 求世主로서 白寶座 神判을 베프는자들이다 격암유록은 이들이 출세하는 길을 기록하고 증거하여 놓은 지침서인데 이를 끝날까지 감추기 위하여 隱頭藏尾 혼돈하여 사람들이 쉽게 알지 못하도록 숨긴비밀이다  

 

승리자의 출현은 서방종교인 기독교를 통하여 24명의 장노가 출현하고 동방종교를 통하여 24명의 삼팔목이 출현할것을 이같이 말씀하셨다 그러나 사실은 이들 모두가 교회나 어느집단에 속한자들이 아니고 이미 다 종교의 테두리를 벗어난 자유자들이다 그러므로 종교에 속한자들은 어린아이라고 할수있다 

 

이들은 세상의 지식과 학문으로 아는 지식이 아니라 하늘의 지식 영적인 깨달음으로 세상의 전래하는 사람들에게 전해져 내려오는 지식이 아닌 주역이나 정역의 테두리를 벗어난 전혀 새로운 정보를 통하여 격암유록을 깨닫게되며

 

 이들은 儒佛仙의 合一된 三運通 즉 통달한 사람들이다 치우침이 없는 모든 종교의 精首를攝獵한 제갈 한신의 지혜와 지식을 넘어선 새하늘 새 땅의 주역들이다  ' 天牛天馬' 즉 天 鷄 龍 들이다

 

이들을 향하여 격암유록은

'錦城錦城何錦城  金白土城漢水邊  鷄鳴 龍叫 何處地  邑字鷄邊是錦城  鷄龍 鷄龍 何鷄龍  紫霞仙中 金鷄龍 이라 노래하였다 이들은 다 正道令과 깊은 因然이 있는자들이요 그의 枝體的 使命者들이다  (초장)

 

격암유록은 정도령의 출현을 위하여  힘 차게 일하시는 분을 '鷄鳴이요  龍이 絶叫하고 있다'라고 기록하였다 初章 先頭에 '兩弓 雙乙 知 牛馬   田兮 從金 槿花宮'사실 이 두 문장의 뜻에 격암유록 전체의 뜻이 매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田兮 從金 槿花宮은 알기 어렵고 이를 알리려고 鷄鳴 龍叫하고있다! (초장)

 

鷄鳴龍糾 何處地 紫霞仙中 金鷄龍 (계명용규 하처지  자하선중 금계룡)

非山非野 吉星地 鷄龍白石 眞鷄龍 (비산비야 길성지  계산백석 진계룡)(초장)

 

鷄鳴龍糾何處地 닭이 울부짖고 용이 부르짖는 곳이 어디에 있는가

紫霞仙中金鷄龍 붉은 노을이 찬란한 해변을 말하며 그 곳에  금계룡이 있다고 하였다 

非山非野吉星地 산도 들판도아닌 非山非野 仁富之間이 吉星地 그 도시에 즐거운 별(사람)들이 있는곳이다(초장)

 

鷄龍白石眞鷄龍  眞鷄龍이라한 기록을 살펴보면 계룡은 鷄龍山이 있는 公主가아니요 부평  素沙지간이 眞계룡이 있다 하였다  '靈鷄之鳥 知時鳥'요 非山非野白沙間이 弓弓十勝眞人處라 백석이란 惑世誣民白石也니白石은 老石也요 老石은 棄石匠人 棄石隅石也니

 

이를 다시 설명하면  닭이 울부짖고 용이 절규한다는 말씀은 하늘의 비밀을 아는 사명자가 그 비밀을 사람들에게 알려주려고 부르짖는 말씀이다 우리나라 충남에 계룡이라 이름한 산이 靈山으로 전해져 내려오는데 계룡산에 정도령이 나온다라는 소문이 실상으로 계룡산이라 믿었기 때문이다

 

기록된 말씀을 보면 그 계룡山이 아니요 그 곳은 산도아니요 들판도아닌  紫霞仙中에 金鷄龍이라 한것으로 붉은 노을이지는 해변가를 말함이다  저녁 해질때에 바다로 떨어지는 태양의 모습은 너무나 아름다운 장관이다 바다 물결은 금빛으로 출령이고 구름은 붉은 색으로 그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길이없다

 

그런 곳에 있는 하늘의 사명자를 한사람은 鷄 닭이라하였고 한사람은 龍이라 말씀함이다 용은 부르짖을 叫 열심히 하늘의 비밀을 부르짖는 분으로 먼저 西敎에서 출현하는 분으로 그를 따르라는 즉 從金從金의 사명자로 기록된 '三豊論의 乾金으로 甲子에 成道 하신 분이다 그러므로 격암유록 초장에 西方庚辛四九金  從金妙數大運也  이분은 실상으로 庚辰生으로 金氏이고 기독교 목사님이시다

 

그리고 鷄 닭으로 묘사된 이  분은 진짜 丁酉生으로 붉은 장닭으로 오셔야 될분이시다 동양종교를 대표하여 나오시는 분이다 鷄鳴聲에 癸酉生에대한기록은 '玄武鳥初聲時에 鳥頭白이 未容髮이요 靑鳴鳥再鳴하니 江山留支壯觀이요 朱雀之鳥 三次鳴聲 昏衢長夜 開東來라 그러므로 丁酉生 붉은 장닭이 소리치면  곧 날이 밝아진다는 풍자다

 

그 분이 있는곳은 小木多積萬姓處라 하였고 빗대어 市場木이 得運하여 소위 칭하는 乾達度數 를 이룬다는 말씀이다  그가 得運하여 靑林道士로 得世하게된다   이분은 鄭도령은 결코 아니고 鄭도령을 보필하는 사명으로 鄭도령보다 먼저나오는 길예비자의 자격이된다

 

한사람은 三豊道師라 스승師字로 기록되었고 다른 한분은 靑林道士라 선비士자로 기록되어 구별하지만 두 분은 同級의 사명자이다 이들을 중심하여 기독교에서 24장노의 출현으로 백보좌 심판이 있고 청림도사는 三諸葛 八韓信으로 38道士인데 실상적인수는 24명이다 

 

이들의 出世年度를 辰巳年으로 기록이 되있는데 그보다 먼저 卯年 運이 온다고 하였다 末初에서 末中 末運까지 1945~2012까지 66년의 그 긴여정을 격암유록은 때를 따라 그 시대에 누가 대통령이 였으며 또 시대적 사건까지 자세히 기록하신 격암선생님의 慧眼에 감화감동함으로 큰뜻을 이루시기를 기원하지만

 

붉은 장닭이 (鳴)울고 金龍이 절규하고 있지만 見不知而 火 雨 露   世人不知 火 雨 露 이들의 소리를 듣는자 없다고 하였다 듣고도 모르고 보고도 모르고 그러나 無窮造化 是海印  妙術無窮 眞田意  邪不凡正 眞從金 光彩玲瓏  是從金  이런 소리를 전혀 듣지 못하고 있다라고 한탄하는 소리이다 鷄鳴龍叫 닭이 울부짖고 용이 부르짖는 다는 가장 중요한 가르침이 되는 것을 아는자 누구누구인가

 

격암유록을 가짜다 위서라고 말하지만 때가 되면 그렇게 말하고 떠들어댄 사람이 격암유록의 실상이 기록된대로 나타나나는 진실을 먼저보게 될것이다 정도령의 정체는 때가 이르기 전에는 절대로 볼수없는 비밀이 있는데 먼저 나오는 牛 馬 의 즉 정도령의 길 예비자의 출현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첫줄에 知牛馬 소와 말을 알라 라고 기록한것을 소띠와 말띠로 訛傳시켜 날뛰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이 아니고 일꾼을 먼저보내니 그를 따르라라는 암호이다 그래서 從金從金 從金妙數大運也 라하였다 그 일꾼이 정도령이 나올수있는 길을 딱는다 라는 풍자와 비유적인 말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