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음녀를 망하게하고 벌거벗기고 살을먹고 불살으는 짐승들의 분노와 피 눈물

춘추당 2011. 4. 9. 10:15

계시록 17/16~

네가 본바 이 열뿔과 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하나님이 자기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라

 

세상 마지막에 지금까지 힘과 권세를 자랑하며 성도에게 군림하던 짐승은 그 누린 영화만큼 낙담하게되는 분노가 자기들이 왕으로 섬겼던 용에게 분풀이함으로 짐승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참 하나님의 나라가 건설됨이 성경의 기록이고 하나님의 나라의 시작이다

 

이를 새 언약이라고 성경은 말하였는데 앞서 있었던 짐승의 시대는 첫 언약이되는 이치이다 그러므로

 

계시록 21/1~

또 내가 새하늘과 새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성 예루살롐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것이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나서 가로되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게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게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보좌에 앉으신이가 가라사대 보라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자에게 값었이 주리니 이기는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이 모든 순서가 짐승의 시대가 막을 내린후에 일어나는 일들이다 이제 앞으로 일어나는 짐승들의 자중지란은  곧 사단의 분노와 그들의 눈에서 흐르는 피 눈물이 강을 이룰것이다 그들이 옳다고 목숨걸고 충성한 목사님이 용이고 음녀라는 비밀이 깨달아졌을 때에  첫언약의 마침이되며 새 하늘 새땅의 시작이될것이다

 

이 어쩔수없는 하나님의 스케줄에 의하여 일어난 종말의 역사이다 세광교회에서 김풍일 목사님을 먈망의 아들이라 증거한 역적들이 죄인들이 도리어 하나님에게 선택이되는 이 기막힌 드라마를 미쳐 깨닫지 못하고

그들을 핍박한 목사 전도사들은 닭 쫓던개 지붕 쳐다보는 식으로 낙담할것이며 그들을 찌르는데 동참한 교인들은 그를 인하여 애곡하는 날 오고 있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