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심판 때에 일어나는 니느웨 사람들과 남방 여왕

춘추당 2011. 1. 3. 16:49

예수께서 표적을 구하는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에게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 요나의 표적 밖에는 보일것이 없다고 하신 그 요나의 표적에 대하여

 

 "요나가 사흘동안 물고기 뱃속에 있다가 나와(부활하여) 니느웨 사람들에게 "이성이

40일후에 망한다라고 라고 외친 그 말씀을 듣고 회개한 그 니느웨 성이 구원을 얻었다는

요나서의 기록에 예수께서는 회개한 니느웨 성 사람들이 심판때에 심판 권세를 

받고 일어나  이 세대 사람들을 정죄한다고  한술더 뜬 예언을 하였다

 

 

 

예수께서 니느웨 사람들을 빙자하여 앞으로 세상 끝에 "회개하는 니느웨 사람들이"

지금 어떻게 나타날것인가를 미리 보여주신 기록이라고 볼수있다 이 시대에 부활한

요나가 누구며 어느성이 니느웨 백성같이 惡行을 회개하고 또 심판 권세를 받을것인가를  말씀함이다 

 

 심판 때에 일어나는 니느웨성 사람들 그 곳이 실상으로 어디인가를 안다면

다른 성읍 사람들도 다투어 니느웨 성으로 달려가 다 같이 회개 하지않을까

그리하여 이 성읍 거민이 저 성읍 거민에게가서  너도 가려느냐 나도 가겠노라

하는  이것이 세상끝에 일어나는  성경을 이루고  구원을 받는 사실을 깨닫는 날 속히 올 것이다

 

 심판권세란 24장노들의 몴이라고 계시록 21/11~에 기록되어있다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가 없더라 이 없어진

땅과 하늘이 바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에 속한 자들이다 거듭나지 못한 자들이다

 

 

 

"세상 끝에 니느웨 사람들이 일어나 이 세대 사람들을 정죄하리니 이는 그들이 요나의

전도를 듣고 회개 하였음이니라" 그러므로 요나의 전도를 들은자들은 다 심판 권세를

받는 크고 흰 보좌를 약속받는 사람들이다 세상끝에 일어나는 변화하는 섭리를 깨달은

자들이며 첫 언약에서 새 언약으로 옮긴자 들이다  

 

 

 

예수께서는 또 다시 심판때에 남방여왕이 일어나 이 세대 사람을 정죄하리니

이는 그가 솔로몬의 지혜로운  말을 들으려고 땅 끝에서 왔음이여니와 라고

기록하였는데 이 말씀은 미가서에 기록된 "일곱목자와 여덟군왕을 이르키는

역사로서 마지막 때에 이러날 팔군왕의 역사로 인하여  새하늘 새땅의 역사는 매우 luxury하게 전개 될것이다  

예수께서는 요나보다 큰이가 여기있다 솔로몬 보다 큰이가 여기있다 하였다

 

 요나와 솔로몬을 빙자하여 기록된 마지막 새 역사는 이미 많은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이제 요나보다 크고 솔로몬 보다 큰 이가  나타나는 날에 이 땅의 모든 역사는 새로워 질것이다    

할렐루야   임마누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