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어린양과 새 하늘 새 땅

춘추당 2016. 10. 27. 16:19

,성경에서 어린양이란 대명사는 "세상죄를 지고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 예수님을 지적 했지만

계시록에서 어린양은 완전히 새로운 뜻을 지닌 새하늘 새땅 영원한 하나님 나라건설을 위하여 출현하는 사명자에대한 예언이다 계시록의 어린양은 보좌에 앉으신이의 책을 취하시는 분으로 이 땅의 가장 높은 경지에서 하나님께 선택을 받으시는 목자라고 사려된다 이분의 출현을 유대지파의 사자 댜윗의 뿌리라하였다 그가 출현함으로 이땅에 새로은 역사가 어둠을 뚫고 나타나게된다 계시록은

이분에 의하여 세상에 펴지고 알려짐으로서 하나님의나라 설계도가 열린다 새하늘 새땅의 설계도는 안팎으로  썼다하였고 일곱인으로 봉한 책이라기록되어있다 그러므로 계시록은 감추어지고 덮어놓인하늘의 비밀문서임이 틀림없음이다


지금이시대가 확실하게 알아야하는 문제는 이시대에 책을 취하신 어린양의 실명을 통하여 그가 세상에 발표한 말씀의 내용을 분석하여 과연 그가 하늘이 보낸 목자인가를 분별할때가 된것이다 거짓으로 성도를 우롱한 목사나 지도자들은 하늘의 심판을 받아야할것이다 언제까지나 가짜가 판을 치게해서는 안되는 확실한 때가 온것이다 시기가 되었다 또 죽임을 당한 어린양은 과연 누구인가를 아는것이 하늘의 진실을 아는것이요 곧 내가 사는 길임을 깨달아야 할것이다 이제 비유와 비사로 말하는 시대는 지났다 실상을 밝혀서 하나님의 세계를 바라보고 나아갈수있는 시대가 된것이다  


"어린양이 나아와서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니라" 책을 취하시니 네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이 그 앞에 엎뜨려 각각 검은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졌더라 계시록은 이 목자되신 어린양을 찾아서 수천년을 살아남아 때가되어 정확하게 하늘이 예정한  ㄱ ㄴ ㅇ 목사에게 전달되었고 1990년도에 난생 처음으로 장래사를  밝히는 하늘의 비밀이 세상에 나돌기 시작하였다 책이 펴지면서 받아먹은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는 성령의 감화감동으로 실상의 말씀을 증거함으로 작은 책으로뱐화 시켰다  계시록은 힘센천사의 손에서 다시 받아먹는 역사로 그가 많은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는 역사로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같이 이루리라한 하나님의 참 뜻이 나타나게 함으로 온세계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님을 맞이하는 놀라운 기쁨의 역사가 일어날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이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심이 합당하시도다 "하고 외칠것이다 기독교 2000년의 대장정의 역사는 조용이 하나님의 나라로 변화할것이다


계시록5장에는 선후천의 교대기에 나타나는 선천을 마감하는 사명자 ㄱ ㄴ ㅇ <요한과>

후천을 밝히는 사명자의 출현을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라 칭하시고 그 대명사안에 하늘 최고의 비밀을 감추어 기록한것이다


우리 나라에는 20세기 말기 부터 구세주 출현이 심심치않게 회자되었지만 그들이 스스로 거짓 목자로 나타난것 같지만 실상은 그들을 통하여 때가 가까웠음을 미리 알리신 하늘의 작정된 모략이다


계시록 5장은 어린양이라는 대명사를 통하여 새하늘 새땅의 시작을 밝히시고 계시록 10장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나라 영원한 나라가 일곱째 나팔을 통하여 이루어진다고 밝히셨다  


보좌가운데 계시고 목자가되신 어린양에대하여

계시록5/8~9= <어린양이 나아가 보좌에 앉으신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24장노들이 새 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하고 찬양을 드린다 

계시록 5/13= 내가 또 들으니하늘위에와 땅위에와 땅아래와 바다위에와 또 그가운데모든 만물이 가로되 "보좌에 앉으신 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계시혹7/16=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 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것이니라

 

죽임이되시는 어린양에대하여

<계시록5/12=><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기에 합당하도다> 놀라운 찬사를 아끼지않고 보내고있는 이들은 하늘위에 땅위에와 땅아래와 바다위에와 또 그 가운데 모든 만물이라하였다


<계시록13/8>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땅에 사는자들은 다아 짐승에게 경배하더라


고로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죽임은 허물어질 선천에서 새로운 세계 후천으로 옮겨진 새 생명을 가진자들의 기쁨이고 환호이며 찬사이다 <계시록 5/6>=<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노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대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으니 이 눈은 온땅에 보내심을 입은 하나님의 일곱영이더라> <<고로 죽임을 당한 어린양에게는 일곱뿔과 일곱눈이 있어서 온 땅에 두루 보내심을 입은 하나님의 일곱 영으로서 동조자들이 있음을 설명하심이다>>  <<이들에 대하여 예언서나 성경은 여러모양으로 설명을 하고있으나 이들은 다 하나님의 영이다 그러므로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을 중심으로 뿔이되시는 일곱영과 눈이되시는 일곱영들로 후천은 시작의 나팔을 불었다고 볼수있다>>


 계시록 십사장에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144000명이섰다"

이장면은 새하늘 새 땅에서 새 노래를 부르는 거룩한 나라에 입성한 구원받은 144000명의 백성이다 이들이 어떻게 시온산에 있는 보좌와 네생물과 이십사 장노에 의하여 구원 되었으며 이들이 시온산에 세움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밝히심이  구원의 실상이다 이들은 다 선천의 권세자에 의하여 죽임이된 어린양의 생명책에 록명된자들이요 새하늘 새땅의 영광을 위하여 부활한 자들로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은자들이다  그러므로 

시온산에선 어린양은 그 전체가 보좌와 네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이다  


계시록은 이런 영원한 나라에 입성하는 설계도로서 현시대에 밝히 밝혀져서 구원의 시작이 어디인가하는 결론을 더듬어 확실한 증거로서 구원의 지침서의 사명을 하여야할것이다 "보좌에 앉으신 분의 오른손에 책이있으며"안팎으로 썼으며 일곱인으로 봉한책이다 이책을 능히 펴거나 보거나 할 사람이 없어  요한이 크게 울었드니 "장노중에 하나가 울지마라 "유대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였으니 이 책과 일곱인을 떼시리라"한 책을 받으신 어린양이며 요한으로 안팎으로 쓴 책의 겉을 편 종말의 사명자이다 


 "어린양이" 나아와서 보좌에 앉으신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매 네생물과 이십사장노가 그 앞에 엎뜨려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찬양하면서 계시록의 문이 열렸다고 볼수있는 기록이다


그 책은 안 팎으로 쓴책이며 일곱인으로 봉한책이다 보좌에서 책을 받으시는 어린양은 현시대의 목자이고 예수이름으로 오시는 보혜사요 종말의 사명자로서 낡은 시대를 종치는 사명자의 출현이다 계시록은 짐승에게 권세자에게 죽임이되는 어린양은 그 교회의 성도로서 계시의 능력을 받아 동류들보다 승한자로서 성도로서 새노래를 노래하는

겉의 말씀을 받아먹은 죽임을 당한 어린양이다 


그 사명이 새하늘 새땅을 창시하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는 또 다른보혜사에 대한 말씀이다 계시록은 이렇게 시작하여 결국 마지막 나팔에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 가 되는 전과정을 소개한 글로서 설계도이다

그러므로 책을 취하신 요한에 의하여 밖의 말씀이 먼저해석 되고 이를 받아먹은자가 <네생물과 24장노들이>작은책으로 만들어 땅과 바다를 밟고 힘센천사로 나탐으로 힘센천사의 손에서 작은 책을 받아먹고 요한이 다시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예언함으로서 세상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되는 계시록 전과정이다  


순서적으로본 어린양의 "list"

1.내가 또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노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5/6>

<보좌와 네생물과 이십사장노 이들은 책을 취하신 어린양으로 묘사된 요한에게 엎뜨려 새노래를 부르는<배우는> 첫 사람들이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새나라 창시의 사명자로 세움이된자>이다

 

2.어린양<요한이>이 나아와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 손에서 책을 취하시니라 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이십사장노들이 어린양<요한>앞에 엎뜨려 각각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졌으니 이는 성도의 기도들이라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된 책을 가지시고 인봉을떼기에 합당하시도다<5/8><책을취하신어린양=요한+보혜사= 종말의사명자 선천을 끝내는 목사로서 인자 예수재림= 보혜사+예수이름으로오시는>이다


3.큰 음성으로 가로되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인자같은이>이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 하더라 <5/12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인자같은이=첫째 부활의 주인공 후천의 첫사람 또 다른 보혜사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는 성도 > 이다


4 내가 또 들으니 하늘 위에와 땅 위에와 땅 아래와 바다 위에와 또 그가운데 모든 만물이 가로되 보좌에 앉으신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하니 네생물이 가로되 아멘하고 장노들은 엎뜨려 경배하더라<5/13><계시록 5장은 책을 취하시는 어린양과 죽임을 당하시는 어린양의 시작이며 서로다른 사명자로서 계시록을 이루는 주인공들의 또 다른 이름이다>


계시록 5장에는 책은 "안팍으로쓴 책의 겉을 취하는어린양"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능력과 부와 지햬 존귀와 영광을 찬양하는 만만과 천천 의 기록이있다  이후에 


5.내가보니 어린양이 일곱인중에 하나를 떼시는그 때에 네생물중 하나가 오라하고 외치니 흰말이 나오는데 활을 거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하더라 <6/1~2><인을 떼는 어린양=요한><우뢰소리=죽임을 당한 어린양=네생물>로 이어가고 있음이다


6.심판은 .구시대를 벗어나지못하고 예수예수하던자들이 재림예수를 알지못함으로 새역사를 모르므로 심판의 표적이되는이치로 .보좌에 앉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그들의 진노의 큰 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서리요<6/16~17> 시대의변천을 알지못하는 구세력을 심판함


7.한 무리가 흰옷을 입고 손에 종려가지를 들고 보좌앞과 어린양 앞에 서서 큰소리로 외쳐이르기를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있도다 하니<7/10> 


8. <이들이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 그러므로 그들이 하나님의 보좌앞에 있고 또 그의 성전에서 밤낮 하나님을 섬기며><7/14 .... 보좌가운데 계신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의 눈에서 눈물을 씻기심<7/17>능히 셀수없는 흰옷입은자들의 구원


9.또 여러형제가 어린양의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하늘과 그가운데 거하는자들은 즐거워하라<12/11> 신천신지가 옴을 모르는 사람들의 심판을


10,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더라<13/8>이 창세는 후천의 시작을 말하며 죽음없는 영원한나라이다 그러므로 죽음이있는 세계에서 죽음이 없는 천국으로 새하늘 새땅의 주인공들로 변화됨을 말함이다 그때는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생명책에 기록된자는 불과 몇명뿐이다  생명책에 녹명되어 영원한 약속을 받은자들은 불과 서너명에 불과한 숫자를 말함이다 이후 죽임을 당한 어린양으로 부터 새하늘 새땅 하나님의 나라는 그 정한수 144000명이 일어날것이다>

 

11,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144000인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이 쓴것이 있더라 이들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더하던지 따라가는자들이더라<14/1><자희가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입은 144000인밖에는 능히 이노래를 배울자가 없더라><어린양=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이후의심판에대한 천사의 기록


또 보니 다른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자들 곧 여러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려라 이는 그의 심판하시는 시간이으로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또 다른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성바벨론이여 모든나라를 그 음행으로 인하여 진노의 포도주로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또 다른천사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맛5ㅣ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은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라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이후로 주안에서 죽은자들은 복이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히니 이는 저희의 행한일이 따름이라 하시니라 <계시록14/6~14> 

12.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라<14/10>


13.  모세의노래 어린양의노래<15/3>


14.어린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뻬내심을 얻고 진실한자들은 이기리로다 <17/14>


어린양으로 더불어 싸우는 자는 선천종교의 지도자들이고 어린양은 그교회에서 핍박당하는 성도이다 그들은 선천종교에서 후천 하나님의나라로 옮김을 받은 성도로서 만왕의 왕으로 승격이된 분임으로 인내와 믿음으로 즉 기다림으로 그나라를 건국하는 이기는 분이요 그와 함께하는자들 곧 영적으로 부르심을 얻고 빼내심을 입은자들은 이기리로다 후천으로 옮긴자들은 이기리로다 같은 섭리이다 


15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어린양의혼인예식에 참예하는자들은 복이있고 거룩하도다 <19:7:9>


16.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롐을 보이니 <21/9>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양이 그 성전임이라 <21/22 23 >


사람들이 만국의 영광과 존귀를 가지고 그리로 들어오겠고 무엇이든지 속된것이나 가증한일 또는 거직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양의 생명책에 기록된자뿐이라 <21/27 >


17.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 샘물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보좌에서 나서 길가운데로 흐르더라 <22/1> 새롭게 흐르는 신천신지의 맑고 꺄끗한 말씀을 일컬음이다

  

이상은 계시록의 24번 정도의 어린양에 대한 기록이다 혹자는 어린양을 예수님이라고 일관되게 해석하는데 그것은 어불성설이다 예수님은 영으로 계시므로 사람이 될수없기 때문에 계시록의 어린양은 "세상죄를 지고가는 어린양이 어니라"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는 희망적이고 영광으로 가득한 후천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새로운 사람으로 어린양이다  

 "게시록 21"

내가 "새하늘 새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이는 분명 지금있는 선천의 세상이 없어지고 새 세상이 탄생됨을 말씀함이다 이는 하늘이 때가 되기까지 오랜 세월을 비밀로 감추인것을 푹로한 천기누설이지만 엄청난 비유와 비사로 그 본체가 쉽게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도록  읽어도 외어도 그 뜻을 알수없는 내세의 비밀이였다 


 

"계시록 21장은 심오한 시대적 변화를 담고 미리 보여주는 후천의 정보망"

계시록은 2000년이라는 역사를 살아남은 신비하고 놀라운 말씀이 실린 열어야 볼수있고 눈이 있어야 볼수있고 귀가있어야 들을수있는 신비의 천서이다 예수님이 보좌우편에서 요한에게 천사를 보내어 알려주신 장차 일어나는 신비의 나라에 대한  철학이 담긴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신 "반드시 되는일 속히 될일 복음이다" 전세계 기독교인들 뿐 아니라 듣는모든 사람에게 알려주시는 새로히 창조되는 새하늘 새땅의 메세지이다 


<후천이 열릴려면 선천이 마감되는 홀란이 예견되며 즉 바벨론 멸절이라는 크나큰 혼란의 때를 지나서 새하늘 새땅이 약속되어있기 때문이다> <구원이란 옛것을 떠나 새시대로 새로히 세워지는 한번도 제단일을 받들지아니한 사람으로 세워짐을 이른다>


 

 부연설명

,1계시록5장은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시는 어린양"

계시록 최초로 책을 취하고 펴고 인봉을 떼기에 합당한 어린양이라 하였다 그 어린양은 이긴자로서 다윗의 뿌리라하였고 그가 책을 펴고 그 일곱인봉을 떼리라 하는 기록은 실상적으로 책을 받아 펼 때에 그  앞에 엎드린 네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이 각각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졌는데 이 향은 성도들의 기도라 하셨다 이는  성도들이 올리는 정성이라고도 할수있다  이어 계시록 6장에서 어린양이 인을 떼고 네생물이 오라 하니 말들이 나오고 이 말들이 있는데 탄자가 면류관부터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는 사명을 받은 분이신데 이는 하늘이 정하여 보낸 선지자라는 뜻이고 어린양이라 하심은  후천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는 사명까지 받으셨다는 암호이다  


2,계시록6장의 인을떼는 어린양


3,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이된것 같더라 

죽임을 당한 어린양이 나오는데 (그러므로 책을 취하신어린양과 죽임을 당한 어린양은 별개의 사명이라 할수있다)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일곱뿔과 일곱눈이 있으니 이 눈은 온 땅에 보내심을 받은 하나님의 일곱영이더라"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보좌에 앚으신이와 어링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일곱뿔 일곱눈 일곱영은 다 같이 네 생물에게 속한자 들이요(인자같은이로 보면 그손에 있는 일곱별의 비밀이에 속하는 자들이다)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성도들의 노래) "일찍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하더라 내가 또보고 들으니 보좌와 네생물과장노들을 둘러 선 많은 많은 천사의 음성이 있으니 그수가 만만이요 천천이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계시록13장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누구든지 귀있는자는 들을 지어다 사로잡는 자는 사로잡힐 것이요 칼로 죽이는자는 자기도 마땅히 칼에 죽으리니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여기 있느니라


4,계시록 17 장

짐승과 어린양이 싸우려니와 어린양은 만주의주요 만왕의 왕이시니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하는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자들은<일곱영들> 이기리로다 정해진 각본에 따라 거룩한 자의 길을 가는 택한 자들이 였음을 알수있다


계시록 20장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자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거기 앉은자 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또 내가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동안 왕노릇하니 이는 첫째 부활이라


부활이란 다시산다 중생한다는 뜻으로 선천의 도를 배반하여 즉 선지자의법을 배도하므로서 죽임을 당한자들이 영원한 나라로 들어가 후천을 세우는 첫사람이라는 증거이다 죽은자란 선천교단에 내어쫓아 버린 자들을 의미한다 이들이 선천에서 죽고 후천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었다고 볼수있다 그러므로 계시록의 죽은자란 한조직체에서 생매장당하는 배도자에게 주어지는 가해 행위이다 틀린것을 보고 넘어가지 못하고 부딛침으로 일어나는 불상사지만 성경은 죽임을 당한 어린양에게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다고

하였다 이는 일종의 징계인데 히브리서 기자는 징계가 없으면 사생아요 참아들이 아니라고 하였고 징계가 당시에는슬퍼 보이나 후에는 그로 인하여 연단한 자에게는 의의 평강한 열매를 맺나니 징계가 없으면 아무도 주를 보지못하니 라


계시록 20/4~6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앚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받은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한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표를 받지도 아니한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동안 왕노릇하니 이는 "첫째 부횔이라"이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자 복이있고 거룩하도다(거룩한 후천세계를 이루는 모습이다)  

   

"내가 또 보고들으매 보좌와 생물들과 장노들을 둘러선 많은 음성이 있으니 그수가 만만이요 천천이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 능력과 부와 지혱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 하더라 내가 또 들으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 와 땅 아래와 바다 위에와 또 그 가운데 모든 물건이 가로되 보좌에 앚으신 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디어다 아니 네 생물이 아멘하고 장노들은 엎뜨려 경배하더라(계5/13)"


결국 하늘 보좌를 이루는 조직체를 설명하였는데  그 출현 형식은 장노의 반열인 책을 취하시는 어린양이 가장 먼저 출현하고 책을 펼때에 네 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이 엎뜨려 성도로서 받아먹고(배우고) 새노래로 노래하여 찬양하는 순서이다 


4,계시록 19장

할렐루야 주 우리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안잔치에 청함을 입은자들이복이있도다  

이 세번째 등장하는 신랑되시는어린양은 어디서 온것일까 이는 계시록 12장에 서 하늘 보좌로 올리운 만국을 철장으로 다스릴남자이다 그가 장성하여 때가이르러 신랑으로  등장하고 새하늘 새땅은 온전히 이루어짐이다 "보좌와 네생물과 24장노(일월 성신)로인하여 은혜와 평강이 넘칠지어다 할렐루야


5,시온산 어린양 계시록 14/1~장 

또 내가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것이 있도다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믾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검문고타는 소리같더라 저희가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입음 십사만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자라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던지 따라가는자며 '사람 가운데 구속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님과 어린양에게 속한자들이더라"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서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해설"어린양이 시온(신성한 장소 천국=새하늘 새땅)산에 섰고 그(어린양)와 함게 십사만 사천인이 섰다함은 새하늘 새땅 선경의 지도자들과 그에 속한 백성들이 다 이루었다는 그림이다 하늘이 계획한 새하늘 새땅 선경 그리스도의 나라가 온전히 이루러진 때이다  우선 시온산에선 '어린양'은 새하늘 새땅 선경을 이룬 새 싹이라는 표현으로 보좌와 네 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을 총칭한 말씀이다 이들이  새하늘 세땅 선경의 첫 열매인 기초가 되는 일월성신으로 도통한 사람들이며 죽음이 있는 선천(먼저하늘에서 죽음을 이긴자로서  죽음을 벗어난 자들이다 전 세게의 수십억 인류중에 후천 새하늘 새땅을 위하여 선택된 첫 열매이다 


"계시록14장은 후천에 이루어지는 지상천국의 설계도로서 이들이 새노래를 부루른다 하였다 이렇한 하늘의 계획을 위하여 천사는 요한에게 나타나 장래사를 알렸고  이 원대한 미래세계를 보고 귀있는자들은 듣고 눈있는자들은 보고 뜻이 있는자들은 사심을 버리고 앞으로 오는 평화의 나라 후천건설의 설계도 "계시록은" 이 시대에  그 영원한 나라를 탄생시키라는 천명 하늘의 명령이다 


요한이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소리같고 벼락치는 소리도 같은데 요한(내개)에게는 그것이 아름답고 신성한 고문고 소리로 들였다함은 기쁜 메세지를 받았다함이다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앞에서 그들(144000인이)이 새노래를 불렀다함은 이때까지 듣던 그런 익숙한 말씀이 아닌 새노래라 하였음은 새로운 사상이 담긴 말씀이였다는 것이다 계시록 5장에는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들이 먼저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책을 취하신 이후 새 그앞에 엎드려 새노래를 불렀고 그내용은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라는 새노래가 14장에서는 144000인이 두번째로 부른다는 단계적 실상이 있음을 깨우쳐아 할것이다   


어린양에게 구속함은 입은 144000인은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던지 따라가는자이며 흠이 없는자들이라하였다,


계시록 19장에는 이 일(바벨론 심판)후에 내가 들으니 할렐루야 구원과 영광과 능력이 우리하나님께 있도다 그의 심판은 참되고 의로운지라 음행으로 땅을 더럽게한 큰 음녀를 심판하사 자기 종들의 피를 그의 손에 갚으셨도다 하고 두번째 가로되 할렐루야 하더니 그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더라 또 이십사장노들과 네 생물이 엎들여보좌에 앉으신 하나님께 경배하여 가로되 아멘 할렐후야 하니 보좌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하나님의 종들 곧 그를 경외하는 너희들아 무론대소하고 다 우리하나님께 경배하라 하더라 

또 내가 들으니 힐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가  통치하는도다우리가 기뻐하고 즐거워하며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음즉 이 세미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기록하라 언린양의 혼인예식에 참예하는자들이 복이있도다



 "히브리서 8/7~

첫언약에 흠이있어 둘째것을 요구한다하고 두번째로 오는 새언약을 설명하고 있는데 이는 분명 후천세상에 오는 지상낙원을 의미하심이다  새 언약은"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 백성이 되리라 또 각각 자기나라 사람과 각각 자기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주를 알라 하지 않을것은 저희가 작은자로부터 큰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저희 불의를 긍휼이 여기고 저의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이는 지금 세상에서는 상상치 못할일이다 후천으로 입성하게 되면 위와같은 은혜를  베풀어주실것을 예언하심이다   아떤사람들에게 이런 특권 주어지느냐 그것은


"롬4/4~" 에대한 설명

(하나님께서는)일하는자에게는 그대가를 은혜로 여기지 아니하고 빚으로 여신다하심은 시대의 변천을 알지못하고 예수 예수하는 사람들에게 비유적으로 하시는 충고이다 <하나님께서는 후천 거룩한나라를 세우시려는데 선천을 게속 고집하는 목사가 빚으로 여김>시대가 변하여 재림예수가 왔으면 새주인이 온것이다 그러므로 일을 아니할지라도 경건치 아니한자를 의롭다하시는 이를 믿는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나니 일한것이 없이 하나님에게 의로 여기심을 받는 사람의 행복에 대하여 "롬4/4"그 불법을 사하심을 받고 그 죄를 가리우심을 받는 자는 복이있고 주께서 그 죄를 인정치 아니하실 사람은 복이 있도다 함과 같으니라" 이런 은혜를 입는 사람은 다 후천으로 입성한 공부를 한 사람들이다 실상으로 선후천의 교체기에는 시대의 흐름을 깨우치고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알아야 할것이어늘 덮어놓고.변치않고 예수 예수하면 보혜사의 시대가 옴을 방해하는 세력으로 나타날것을 의미합이다 그러므로 주인이 바뀐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새주인의  은혜의 도에서 떨어지고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멀어진자들이라고 말씀하심이다


"요한이 예수께서 보낸 천사의 계시를 보고"

요한이 환상가운데서 나타나는 인자같은이의 모습을 보고 놀라 그 발앞에 엎드러져 죽은자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요한에게 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자라 내가 전에는 죽었었노라 볼지어다 이제 새새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그러므로 "네 본것과 이제 있는일과 장차될일을 기록하라"(네가본것을 일곱교회에 편지하라)


"네 본것은 내 오른손의 일곱별의 비밀과 일곱 금촛대라 일곱별은 일곱교회의 사자요 일곱 촛대는 일곱교회니라"(계시록1/20)  


해설하면 요한이 본 것은 부활하신 주님을 본것이다 "이 분이 전에는 죽었다 함은 <계시록 5/6=계시록 13/8>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에서 설명이되고  일곱머리 열뿔에게 죽임이되는 어린양으로 지금은 죽음의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여 세세토록 사는 새하늘 새땅의 ,근본으로 첫  사람으로서 영원한 생명을 가진자이다 그러므로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다함은 절대 권력을 가진자를 의미한다 그는 요한에게 "일곱교회 사명자들에게 편지하라 하신것이다


그러므로 인자같은이는 성도(어린양)로 시작하여 즉 죽었다가 부활하여  후천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일곱기둥에 해당하는 사명자를 찾아세우려는 계획이다 인자같은이의 오른손에 있는 일곱별과 금촛대 이는 영생의 나라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일곱기둥에 해당하는 사명자들이다 이들의 현주소가 계시록 2 3장에 기록되어있는데 이들은 다 교회 밖에 있는 사람들이며 목자들이 넘어지게 한자들이다 그러므로 지금있는데서 나오는 것이 이기는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계시록 5장"<계시록의 시작>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팍으로 썻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이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이십사 장노들이 어린양 앞에 엎드려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힙딩하시도다 라고 노래 하심은 이 어린양이 책을 취하여 펴고 인봉을 떼는 소임을 맡은 분이라는 증거이다  

 

책을 취하신 어린양에 대하여 "새 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보좌에 앉으신이의 오른손에서 책을 취하신 어린양에게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들이 "엎뜨려" 각각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졌으니 이 향은 성도들의(성도로서 제사장께 드리는) 기도들이라"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들이 경배한 기록으로보아 책을 취하신 어린양의 제자라는 의미도 된다 이는 땅이라 표현한 율법시대의 사건이라 할수있다 그리고


 "죽임을 당한 어린양에게는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기에 합당하도다" 내가 또 들으니 하늘 위에와 땅 위에와 땅 아래와 바다 위에와 또 그가운데 모든 만물이 가로되 보좌에 앉으신 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네생물이 아멘하고 장노들은 엎드려 경배하더라


윗글에서 두 종류의 어린양이 존재함을 볼수있다 중요한 글귀는 보좌에 앉으신이와 어린양이란 표현으로 장차나타날 최고의 사명자를 나타냄이고 책을 취하여 새노래를 가르친 어린양은 땅에서 왕노릇하는 (임금)제사장이라는 구별이다


이 책은 '안팍으로' 기록되었다는 기록을 이루기 위하여 먼저는 제사장으로 세움이된 어린양이 그 전체를 일일히 비유로 해석하여 성도들에게 알린 다음에 그 말씀을 받아 먹은 네생물(성도)이 받아먹고 힘센천사가되어 그 손에서 작은책이 되어 그 실상이 세상에 알려지는 순서적인 단계적인 절차에 의하여 알려지는 비밀 문서이다  그러므로 제사장은 책을 취하신 첫 언약을 이룬 사명자로서 일차적으로 열리는 안팎의 팎을 열고의 어란양과 이 팎의 말씀을 받아먹은 네생물과 아삽서장노들<어린양>이 다시 작은 책을 만들어 힘센천사가되어 새언약을 이루는 사명자가 되었음이다

 

천사의 손에서 작은 책을 받아먹은 요한이 내가 천사의손에서 작은 책을 갖다 먹어버리니  내 입에서는 꿀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배에서 는 쓰게 되더라 저가<힘센천사>내게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이로서 <일곱째 천사가 소리내는날 그 나팔을 불게 될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같이 이루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