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예언서

[스크랩] 장돌님의 격암유록 산책

춘추당 2014. 1. 24. 08:06
격암유록의 저자는 이조 명종시대의 천문학자이며 풍수가이다.
소시에 신과 상봉하여 한민족의 장래사를 전수받아 기록하였다고
알려지고 있다.

격암유록에는 한민족의 역사를 미리 예시한 세상비결과 천비 하늘의 미래사 두가지로 나누어 저 기록되어 있으며 세상 비결은 이미다 드러난 대로 이루어져 있다. 예를 들어 이조가 언제 망하는것과 일본이 우리나라를 침략하고 또 언제 망한다는것 그리고 육이오 사변이 있을것과 박정희씨가 군사혁명을 이르킬것과 지금의 현실인 남북 분단의 실상까지 또 언제 통일 이 되고 까지

어떤이는 이격암유록이 가짜라고 하지만 그렇게보기에는 너무 정교한 시대적 적중력이 있어 격암유록의 본래의 뜻은 세비가 아니라 천비라고 봄이 정학한 답 이라고 본다.

弓 乙 은 天秘로 감추어 놓은 가장 난해한 말씀이지만 이를 해석하면 신비한 비밀이 드러나기도 할것이다.
이미 그 사명을 하고 사라진 박 ㅇㅇ씨가 자기라고 주장한 38 이북에서 나온 자라고 주장하였지만 그는 北西 쪽 평양북도에서 나온 사람이고 또 지금 세계를 주름잡고있는 문ㅇㅇ씨도 북서쪽 출신이로 격암유록이 지명한 사람과는 맞지않는 사람이다. 격암유록이 지명한자는 북동 쪽에서 출생하고 해방과 더불어 남쪽으로 건너온자로 여성이며 세상에 드러난 자 가 아닌 묻혀있는 자이다.

우선 弓乙의 해석을 보면 두 글자의 특징이 일획으로 그을 수 있다는 점으로 ===== 무엇인가 끈이 길게 이어지는 듯한 감을 주고 乙자는 태초를 뜻하는 단어와 같이 쓰임이 되어 지기도 하여 (太乙) 궁자는 무궁하다는 뜻을 지니기도한다(弓)

그러므로 이 말씀이 뜻 하는 바는 시작과 끝 으로도 풀이할수있다 계시록에(22;13) 기록하기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나는 하나님을 말씀 함이니 궁을은 한민족의 하나님 으로 세상 하나님이 되실것을 이와같이 성경과 동일한 해석이 되는 것이다.

격암유록 자체 설명으로 弓乙은 陰陽이요 弓乙은 十字 라하였다
(弓乙弓乙何弓乙天弓地弓是弓乙)(日陰日陽亦弓乙紫霞仙人眞弓乙)
오늘까지 정도령이라고 출현 한 자 는 모두 남자 한사람으로
이 弓乙의 비밀을 미쳐 깨닫지못한 先出된 그림자적 사명을 한 사람들이라 할수있다.

그리고 격암유록은 이들을 正道令과 鄭道令 으로구분하여 확실하게 설명하여 우리나라에서 천하를 다스리는 능력자가 나온다라고 설명하고있다 성경 이사야 서 에도 艮方 땅모통이 에서 하나님이 사람을 부른다라고 기록되어있다.

그러므로 격암유록에는 正 鄭 道令의 출생과정과 성장과정 그리고 출현하는 모습까지 천비로서 끝까지 숨긴 사실을 볼수있다.

궁을은 태극으로 등장할 후천상제님이라 할수있다.
우리나라의 태극기가 이미 우리의 장래사를 그림적으로 말하고있는것이다 고로 우리나라는 하늘이 선택한 후천선경을 이룰 예정된 나라이다.
송가전 (松家田)에 기록된 正道令의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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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5 날짜:2003/11/06 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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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가전의 말씀에 천비로 기록된 부분만을 조명하여 보면
萬邦父母 槿花江山 擇名조타 無窮者라 온세상의 부모되시는 분의 이름이 있다 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일이다 그분이 근화강산한 국 땅 에 계시는데 그 이름을 해석하여 보면 무궁자라

辰巳聖君 正道令이 金剛山精運氣받아 北海道에 孕胎하야 東海道에 暫沈터니 日出東邦鷄鳴聲에 南海道로 건너와서 天授大命 指揮고로 紫霞道에 定座하사 盡心竭力修道中에 寅卯時에 心轉하여

격암유록에는 正 鄭 두분의 정도령으로 기록되어있는데 송가전에는 正道令의 출생과 살아온 과정이 소상히 기재 되어있다.

이분은 우리나라 북동쪽에서 출생하여 해방되던 을유년에 남해도로 건너와서 살다가 하늘이 지휘하는대로 다시 紫霞島 즉 붉은노을이 지는 서쪽에 정좌하게 된다 그곳에서 진심갈력 수도중에 큰뜻을 깨닫고 마음에 하늘의 도를 받아 후천선경을 이루기위하여
在家無日房苦로서 諄諄敎化가르치니 訪道君子先入者들 曰可曰否顧後로다

송가전에 기록된 正道令은 女上男下地天泰로 天道仙法으로 출현하는 분 이 시므로 여성이라 할 수 있고 기독교인 즉 성경을 들나오는 西道出身 이 라 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정도령은 여성으로 삼팔이북에서 나올것을 말하였다.
승운론(勝運論)에기록된 鄭道令의비밀
  번호:6 글쓴이: 장돌 메일 메신저 친구 추가 무선메시지 송금하기
조회:5 날짜:2003/11/06 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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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운론에 기록된 鄭道令

隱頭藏尾着亂하여 上下疾序紊亂키로 有智者게 傳했으니 無智者는 愼之하라 識者憂患 되오리라

天生有姓人間無名 鄭氏로만 볼 수 있나 鄭本天上雲中王이 再來春日鄭氏王을 無後裔之子孫으로
하늘이낸 鄭道令은 실상鄭氏가 아니다 그는 子孫이없는 즉 도령이다 天縱之聖鄭道令은孑孑單身無配偶라 何姓不知天生子로 無父之子 傳했으니 鄭氏道令알려거든 馬枋兒只問姓하소 鷄龍都邑海道千年 上帝之子無疑하네

이말씀을 요약하면 鄭氏를 假託하여 出現하는 鄭道令은 遺腹子요 또 孤兒라고 할수있다
末運論에보면 末世聖君 湧天朴은 死中求生遺腹子라고 기록되어있

세론시에는 木人飛去後待人 山鳥飛來後待人
이를해서하면 朴氏는 날아가고 崔氏가 날라온다 후에다시 기다리는 사람이있다 이것은 고아로서 崔氏집안으로 양자를가서 성장하게되므로 자연적으로 두 성씨를 가지게 되어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이세상 최고의 권세자를 하늘은 이와같이 험한곳에 버려두다 싶히 내버려 둔 후에 찾아서 세움울 말 함이니 세상누가 알고가겠는가 하늘의도는 이와같이 숨겨놓은 것이다 .

승운론이 뜻 하듯이 질머지고 태어난 모진 운명을 이겨야 하는것이다. 그리고 이분은 스스로 나타날 수 도 없는 밑바닥 인생이다.
그러므로 이분의 조건을 알아보고 붙들어 주는 어머니가 있게 된다.

이 분은 다시 말하여 如狂如醉 牛鳴聲 미친놈같고 취한놈같이 버린사람이라고 할수있다.

성경에서는 이분은 아들이고 임마누엘이시다.

이사야7;14-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라

에례미아 31;22 여호와가 세상에 새 일 을 행 하시 리니 여자가 남자를 안으니라

계시록 일장에나오는 인자같은이와 그 손에있는 일곱별의비밀이라고 할수있는 분이시다

또 머릿돌 로서 비유되었는 바 머릿돌은 건축자 들이 못 쓴다고 버린 돌 이 라 고 할수 있다.
甲乙歌 의 正道令과 鄭道令
  번호:8 글쓴이: 장돌 메일 메신저 친구 추가 무선메시지 송금하기
조회:9 날짜:2003/11/08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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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乙을 노래한다 다시 말하여 弓乙을 노래한다 라고도 할수있다
이는 正道令과 鄭道令의 비밀이 다른 말로 설명 되어 있음이다.

甲乙歌序頭에 '靈室伽倻困困立 困而之知女子運 九死一生女子佛'
여자에대한 기록인데 靈室이란 靈의內室 이란뜻으로 해석이되고
이 女子의運은 매우 곤란한 가운데서 세워지고 九死一生하는 女子로서 부처가 된다 라는 말씀인데

何年何月何日運 是非風波處處時 避亂之方何意謨 默默不答不休事
몇년몇월몇일에 운이오느냐 처처에 시비풍파인데 피할곳이어디냐 묵묵히 일이나 계속하라 가다보면 때가온다라는 뜻이리라

또 갑을가에는 遲人成事鷄龍立 速人成事旬山臥해석하여 나중나오는 사람은 후천을 건립하는 사람이고 먼저나오는 사람은 죽을 사람이다 남자운은 먼저되고 여자운은 나중된다라는 뜻도된다

此事彼事亡世事 前進前進新建屋 心欲花花守 言何草草爲
이 이일 저일 다망하니 그저 앞만 향하여 나가자 마음에는 기쁨의 꽃이피지만 입으로는 풀풀대고 위장하는구나

重大責任 六十一歲 六十一歲三五運 名振四海誰可知 육십일세가중요한때요 육십일세는 35년운을 타고난 사람이고 그해에 사방으로 이름이 날릴것이다 이름이 좋게나는 것이아닌 나쁘게 난다
그러므로 九死一生女子佛이라 했을것이다.
 
출처 : 한국예언서연구회
글쓴이 : 유정수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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