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1*새하늘 새땅의 설계도로서 "요한 계시록"

춘추당 2017. 3. 24. 10:08

계시록의 생명은 예수께서 우리에게 주문 하시는 새로운 나라 새하늘새땅의

살계도로서 새로운 사명자의 출현을 알려주시는 극비의 문서로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마태복음 6;33) 이는 장차 이 땅에 이루어지는<그의 나라가 어떤 나라인지 그의 의가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문서로서 요한 계시록이다>혹자는 요한계시록이 아니고 예수께시록이라고 말하지만 예수께서 요한에게 주시기 위하여 보낸 메세지임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그렁데<세상은 지금 예수님 영접하고 교회에 나오라고 그러면 잘 살고 죽어 천당간다는 기독교의 현실이다> <계시록은 예수께서 말씀하신 그의 나라는 지금 현세가 아닌 미래 앞으로 이루어지는 나라 지상천국을 의미하십니다> 새롭게 이루어지는 지상낙원 영원한 나라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를 아는  이것이 문제이다  

 

<그의 나라는 장차 이땅에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나라요 그의 나라는 계시록에 기록된 바벨론 멸망 이후 세워지는 하나님이 만세전에 계획한 영원한 나라요  그리스도의 나라이다 그의 나라 영원한 나라를 이루기 위하여 예수는 십자가를 지시므로 우리는 '죄에서 벗어났고 바로 죄와 상관없이 그의 재림을 기다리는 적은 무리이다' 그 말씀을믿고 스스로 구속된 우리들은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갈수있는 길에 있다라고 말한다면 듣는 사람들이 '완전 100%또라이'다 라고 상대도 아니하고 '제발 바로 믿으라고 충고할것이다>그러나우리는 이길이 진리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하여 나아가는 길임을 확신하고 율법을 벗어난자로서 앞서 나아갈것이다


 이런 진리가 때가 이르러 도의 초보를 버리고  실상을 밝히면서 나아가는 길은 어렵고 고되며 믿음과 인내와 고난의 행군으로만이 나아간다는 새 이론이될것이다 이런 진리가 살아 밝혀진다라는 믿음이 있다면 우리는 지금도 늦지 아니하였다고 이 진리를 외치고있다 '어떻게 어떻게 그의 나라가 오고 그 나라를 구하고 있다고 "그 답이 계시록 가운데 감춘 사람이 알아서 지켜서 복을 받는 길이라고 말하고있다" 


계시록은 그의 나라가 이루어질 때에 일어나는 사명자들의 출현이 핍박받는 수난의 역사로부터 시작한다고 기록되었고 기성화된 기득권자(목사)의  권세(일곱머리 열뿔)앞에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들어낸 성도와의 대결이 바로 계시록의 실상이라고 말 하고있다 힘없는 성도와 일곱머리와 열 뿔을가진 목사와의 대결에서 밀리고 쫏겨나는것을 <창세이후로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녹명되지못하고 이땅에사는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는 자들이라는 기록에서 힘을 얻고>  인내와 믿음으로 이기고 세하늘 새땅의 건설을 위하여  부활의 영광의 관을 씌우시고 무한의 영광과 권세를 가지는 인자같은이로 나타날것이다


 계시록은 이와같은 승리자의 모습을 그리며 요한에게 보인 인자같은이의 모습을 실상으로 보아야함이다 이는 예수께서 가신이후 2000년이 지난후에 재림의 역사이며 새시대를 열기위한 수순이다 <내가가는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가면 보혜사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말씀하시었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예수이후의 보혜사의 시대가 있음을 시사하신 말씀이다 "계시록의 요한과 인자같은이"의 역사는 새로운 세기의 시작을 여는 시작이다 그 큰 뜻이 재림으로 이어지는 계시록의 실상적 사건을 아는자 되어야한다    


계시록

계시록은 호기심 많은 구도자의 심령을 흔들기에 충분한 요소가 내재된

천상의 설계도 또는 후천 새언약의 시대를 알리는 매우 새로운 정보망이라고 이정표이다 필자는 현실로 나타난 실상을 쉬운말로 풀어 계시록의 목적을 알린다 <계시록의  시작은 예수께서 후천 새하늘 새땅의 설계도의 비밀 즉'장래사'그의 나라와 그의 의로서  장차 될 일을 요한에게 알리는 순서로 천사를 보내 하늘의 비밀을 폭로한 문서이다 그러므로 우리말로는 요한계시록이고 영어로는 revelation of ST john the divine 이다 설계도란 때가 이르면 현실로 나타나 기록된 각본대로 하늘의 실상이 나타남이다


그 첫서두가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그리스도의 증거 곧 자기의 본것을 다 증거하였다> 하셨고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자와 듣는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세월이 유수와 같이 흘러 어드덧 요한이후 2000년의 시간대가 흘러 계시록의 실상이 나타나야 하는 시점까지 이르렀다 필자의 경험과 확신을 <그의 나라의 설계도로서 계시록>이라는 제목으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전하려 합니다   



요한이 본 새하늘새땅

요한은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자와 듣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것을 지키는자 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복이있는사람이 지키는 약속>


예수께서는 천사를 통하여 새하늘 새땅을 건설할 때에 이 땅에 어떤 사명자가 어떻게 나타날 것인가에 대한 설계도를 요한에게 알려주시고 또 요한은 이를 다 증거하였다 기록하였다 그러므로 계시록은 실상적으로 이십세기말에 세기말의 역사로서 신세계를 건설하는 사명자들의 출현에 대한 정보라고 봄이다 실상적으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탄생할 때에 그 주인공으로서 제일먼저 나타나는 장면이<요한과 인자같은이의 출현이고 이후 일곱교회에 기록된 이기는 자들의 출현으로  24장노의 출현이다 이들의 출현으로 하늘보좌가 형성되고 새하늘 새땅의 설계도의 머리가 완성된다>   


이후 <게시록 14장의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의" 출현이 이루어지고 144000인이 그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새하늘 새땅의 지도자들의 조직이 완성됨을 볼수있다> 


요한이 본것은

1<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오실이와>

2< 그 보좌앞에 일곱영과>

3<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자가운데서 먼저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시는분> 이 삼단계의 사명자를 보셨음이다

계시록의전체 내용이 이 세단계의 사명자출현의 비유적 드라마이다 이들이 다 새하늘 새땅으로 입성하는 분들의 문들이다

    


 

계시록 14;1~3"(새하늘 새땅을 건설하고 입성한 무리들)

어린양이 시온산에섰고 그와함께 144000이 섰는데"  "저희가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144000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자가없더라"

그러므로 144000인은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에 의하여 구원을 얻어 새하늘과 새땅으로 입성한 선택된 무리이다 그리고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은 통합하여 어린양이라 칭하셨는데 어린양이란 새하늘 새땅의 처음 백성이라 할수있고 이들은 이미 계시록 5장에서 책을 취하신(요한)어린양앞에 엎뜨려 새노래를 일차적으로 부른자들이다 그러므로 144000인은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이 부른이후 두번째로 새노래를 불었지만 영광의 하늘보좌의 위치는 결코아니라고 볼수있다  그러므로 보좌와 네생물과 장노들은 영광의 나라 하늘보좌에 앉은자들이요 확실하게 첫째부활에 참예한자들이요 이긴자들이요  144000인은 뭇백성의 지도자급으로 볼수있는 기록이다  


요한이 본 인자같은이

요한은 "촛대 사이에 다니는 인자같은이가 '발에 끄을리는 옷을 입고 가슴에 금 띠를 띤 모습을' 보았고 머리의 털이 흰양털 같고 그의 눈은 불꽃같으며 그의 발은 빛난주석같고 그의 음성이 많은 물소리와 같고 그오른손에 일곱별이있고 그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검이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있게 비취는것 같더라" 아홉가지모양으로 증거하였다<바로 지금 본 보습이다><전에본 모습은 짐승에게 죽임이된는 모습이고 장차는 힘센천사의 모습계시록 10장의 모습 그 입에서 나오는 우뢰소리이다>

 

요한이 "그 앞에서 죽은자 같이되매 그가 오른손을 얹고 두려워하지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자라  내가 전에는 죽었었노라 보라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는 제 일인자로서 이 땅에 나타난 모습으로 볼수있다 이는 예수아닌 예수 같은이로서 나타나는 실상적인 사람이고 재림하신 모습이다


그가 촛대사이에 계셨다 함은 그가 감람나무 두 증인과 관계가 있는 문장이다 계시록11;3~"내가 나의 두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리라 이는 이 땅의 '주앞에 섰는 두 감람나무와 두촛대니' 만일 누구든자 저희를 해하고져하면 저의 입에서 불이나서 원수를 소멸하리니"인자같은이가 전에는 죽었었노라 하심도 감람나무와 상관이있는 글귀이다

  

인자같은이는 그 입에서 좌우에 날선검이 나온다는 말씀은 동서경전을 통달한 분으로서 계시록과 동방 우리나라의 비서인 천부경 삼일시고 동경대전의 해석이 동시적으로 나오니 듣는 사람이 많은 물소리로 듣게됩니다 세상에는 목사는 성경만 말하고 도사는 고전만 말하지만 인자같은이는 모든 경서를 통합하여 내 놓으니 많은 물소리로 들림입니다

 

이런 인자같은이의 모습을 본 요한은 "그 발앞에 엎뜨러저 죽은자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보라 이제 세세토록 살아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그러므로 '네 본것과 이제 있는 일과 장차 될 일을 기록하라 

'네 본것은 내 오른 손의 일곱 별의 비밀과 일곱 금 촛대니라"


그러므로 계시록의 전체 내용은 인자같은이의 전에도 있었고 시방도 있고 장차올자 세단계로 기록된 출현 과정을 담아낸 비밀이 숨긴 이야기로 보면 새언약의 시대에 세우시는 그리스도의 나라의 주인공의 출현을 알수있을것이다


그러므로 전에도 있은 인자같은이의 모습은 그냥 평신도의 모습이고 목사에게 덤비다가 버림받고 죽은자의 모습이고 이제있는 모습은 권세를 잡은 새하늘 새땅을 위하여 부활한 모습이다 요한이 놀라 그 앞에 엎뜨린것이다


"그러므로'네 본것과'이제있는일과'장차될일을 기록한것이 계시록이다  

"네 본것은 내 오른손에 일곱별의 비밀과 일곱금촛대니라 일곱별은 일곱교회의 사자요 일곱촛대는 일곱교회니라" 요한이 본것은 인자같이은이 와 늘 함께하는 무리들이다 이들은 사데교회에 속한 사명자들로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명이 네게있어 흰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자의 연고니라"(이들은 다같이 모 교회에서 배역한 유다로 낙인찍히고 내 몰린자들이다 1995년 3월 15일에)


 

장차될일에대하여 

보라 구름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자들도 볼것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로다 전에 있었던일은 짐승에게 죽임이되고 숫한 사람에게 찔리고 고난의 역사이다


다니엘이 본  마지막때와 영원한나라를 받는 인자같은이

인자같은이의 기록은 계시록보다 다니엘서에 더 많이기록되어있다 가장 마지막에 있을 재림의 때 역사하는 짐승의 시대를 메대와 바사왕들이라하고 거룩한자의 성도들이 나라를 받는다고 여기저기 기록하고 인자같은이에게 마지막을 알려주는 날짜까지도 예시하였다   

12;11 "매일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케할 미운물건을 세울때 부터 1290일을지날것이요 기다려 1335일 까지 이르는 그 사람은 복이 있으리라 너는 가서 마지막을 기다리라 이는 네가 평안히 쉬다가 끝날에는 네 업을 누릴것임이니라 (다니엘 선지자에게 하신 하나님의 약속이다


다니엘7;13~ "내가 또 밤 이상중에 보았는데 '인자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계신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것이요 그나라는 폐하지 아니할것이니라"(다니엘이 이상중에 본 인자같은이가 영원한 나라를 받는 장면)   


계시록 5:8~

계시록 5장에는"안팎으로 쓰고 일곱인으로 봉한 책이있고" "책을 취하시는 어린양이 있고" "책을 취하시매 네생물과 24장노들이 책을 취하신 어린양앞에 엎뜨려 각각 거문고와 향이가득한 금대접을 가졌으니 이향은 성도들의 기도들이라 하였다


그러므로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들은 어린양에게서 배운 결과물이 거문고와 향이가득한 금 대접을 배웠다 그리고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이라하시었다


안팎으로 쓴 책을 펴고 인을 떼시는 어린양은 다윗의 뿌리이고 이긴자이다  요한이 또 보니 '네생물과 이십사 장노사이에 어린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는 죽임을 당하는 어린양은 성도로서 (죽임을 당하는 어린양은 인자같은이의 전신이라 볼수있는 장면이 일곱눈과 일곱영을 가지신모습이다) 네생물과 이십사장노는 성도로서 어린양(목자)앞에 엎뜨려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지고 새노래로 찬양을 하였다 


계시록 13;8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땅에 사는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더라" 이말을 풀이하면 죽임을 당한 어린양은 생명책을 가졌고 이 생명책은 새하늘 새땅으로 입성하는 생명책으로 이책에 녹명되는 순서대로 천국백성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때에 생명책에 녹명된자는 불과 몇명 뿐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새하늘 새땅은 이렇게 작은일로 시작하므로 많은 사람의 비웃음꺼리가되고 안타까운 일이지만 때가 이르면 인내로 승리하고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로 변신함을 기록문서가 요한 계시록이다


"하나님이 오셔서 요한에게 하시는 일성이 너는 보는것을 책에써서  에베소 서머나 버가모 두아디라 사대 빌라델비아 라오디기아교회에 보내라 하시기로"그러므로 하나님이 오시어 찾으시는 사람은 교회에 계시는 분이아니요 여기저기 흐터저있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에례미아 50:6  "내백성은 잃어버린 양떼로다 그 목자들이 그들을 곁길로 가게하사 산으로 돌이키게 하였은즉 그들이 큰 산 작은산으로 돌어다니며 쉴곳을 잊었도다" 


계시록 2장3장은

잃어버린 양떼의 현주소입니다 인자같은이가 찾으시는 목적이 그들의 동류이다 그들은 첫장막 율법에  속한 목자에게 상처받고 교회에서 버린자들이다


베드로 전서 2;8~9

건축자들이 버린 그 돌이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것이라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또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는 둘째장막 지성소의 새하늘 새땅을 건설하기 위하여 선택되는 성도를 위와같이 기록하셨습니다 이제 인자같은이가 보내는 메세지를 보내는 요한의 의 음성으로 듣는자는 듣고 일어나 하나님의 나라 거룩한나라를 세우는일에 동참하는 사명자로 일어나기를 원하면서 당한 고통만큼에 해당하는 예정되어 기록된 영광을 받게될것입니다 새하늘 새 땅 천국건설의 주역으로 이십사장노로 선택될것이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