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성경

첫 사랑을 버린 에베소 교회의 사자

춘추당 2009. 10. 17. 15:29

에베소 교회의 사자 그는 누구인가

계시록에 기록된 일곱 교회의 사자들은 종말에 실상적으로 나타나는  일로서 인자같은이가 잘 아는 사람들이다 그러므로 인자 같은이가 편지하는 첫 머리에 "내가 너를 아노니" 라는 문구가 빠짐없이 기록되어있다  그러므로 기록된 과정을 행한 행위가 없는 사람을 일곱 교회의 사자라고 할수없는 확실한 증거이다   

 

에베소교회의 사자는 일곱 사자의 첫 머리에 해당하는 사자이다 세상 종말에 그들이 누구인가를 안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본다 누가 에베소 교회의 기록에 해당하는 前科가 있는가를 알아 보면 쉽게 알수있는 일이다다  아무런 행위가 없는자에게 에베소교회의 사자라 칭 할 수 없는 일이다  에베소 사자는 다른 교회 사자보다 행한 일이 많은 사자이다 

 

처음에 인자같은이가 요한에게 보일 때에 일곱 촛대 사이에 다니는 이로 보였고 또 에베소 사자에게 편지 할때에도 일곱별을 붙잡고 금 촟대사이에 다니시는 모습으로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와 수고와 네 인내를 안다고 하였다

또 회개치 아니하면 촛대를 제자리에서 옮긴다고한 기록으로 보아 에베소 사자는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는 촛대 사자임이 증명되는 사실이다 

 

에베소교회의 사자의 행한 일에 대하여"내가 네행위와 수고와 네 인내를 알고 또 악한자를 용납지 아니한것과 자칭 사도를 시험하여 그 거짓된 것을 들어내고 또 네가 참고 나를 위하여 견디고 게으르지  아니한 것을 아노니" 

 

에베소 사자는 하나님을 위하여 수고하고 인내하고 악한 것을 들어내고 또 거짓사도를 들어낸 많은 일을 한 사자이다 하나님께서 주어 보낸 막중한 사명을 잘 감당한 사명자라는 표시가 선명하게 나타나 보이는 사자이다 그런데 그에게 책망 할것이 있는데  처음 사랑을 버렸으니 다시 찾으라는  경고가 있고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촛대를 제자리에서 옮긴다는 경고가 붙어 있다  이를 미루어 에베소교회의 사자는 촛대 사명자임을 알 수 있고 첫사랑을 회복해야하는 과제를 안고있는 사명자이다 

 

계시록11/~ 촛대 사명에 대한 기록에 감람나무 사명자는  주 앞에 섰는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  하는 기록으로 보아 인자같은이 보다 먼저 세움이된 인자라는 증거가 보이는 장면이다

 

감람나무  사명자는 그 직책이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를 척량 라"고 지팡이 같은 갈대자를  받아가지고 온 사자이다 그 감람나무에 대하여 주 앞에 앞서 세움이된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 라고 하신것은 감람나무에게는 두가지 사명이 있음을 의미하시고 촛대사명도 두가지 사명이 있슴을 의미한다 그것은 먼저는 인자 같은이가 촛대사이에 다니시는 모습이고 두버째는 인자같은이의 오른에 있는 일곱 금촛대의 사명자이다

 

계시록 6/~흰 말의 사명자로서  활을 가지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는 사명자와 동일 인물이다 이는 네 생물의 오라하는 소리에 나타나는 활을 가지고 면류관 부터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는자의 사명이다  그는 네 생물보다 먼저 인을 떼는 사명자이며 인을 떼고나서 네 생물이 오라 라고 외치는 순서로 보아 네 생물보다 앞서온 사명자임을 알수있다

 

그러므로 이런 정항으로 볼때에 인자같은이 보다 먼저온 인자의 사명이다  인자같은이의 손에 있는 일곱별의 비밀과 금촛대의 비밀이 이런 함수 속에 기록되어있음을  깨달아야 할것이다 이시대에 실상으로 나타났고 또 그 전과가 확실하게 나타난 그를 찾아 안다는 것은 하늘의 계획에 참여한 사명자가 아니면 이를  알 수도 볼 수도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에베소 교회의사자 이는 이기고 또 이기려고하는 사명을 받으신 분으로서 두시대에 걸처 그사명이 막중함을 알수있다 두 감람나무의 사명과 두 촛대의사명 이것이 에베소 교회의사자의 사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