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예언서

계시에 대한 비밀의 경륜을 쫓아

춘추당 2020. 3. 7. 09:52


예례미아14;14 

그들이<그리스도인들이> 거짓계시와 복술과 허탄한것과 자기 마음의 속사김으로 예언하도다


마태복음11;27 

아들과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 받은자 외는 아들을 아는자가 없느니라

 

누가복음10;22~25

내 아버지께서 모든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외는 아들이 누군지 아는자가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은자외는 아버지가 누군지 아는자 없나이다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많은 선지자와 임금이 너희의 보는것을 보고자 하였으나 보지 못하였으며 너희의 듣는것을 듣고자 하였으나 듣지 못하였느니라.



로마서 16;25 

나의 복음과 예수그리스를 전파함은 영세로부터 감추었다가 이제는 (현재에)나타난봐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음성을 좇아 된것이니  그 비밀의 계시를 쫓아 된것이니 그로 말미아마 모든 민족으로 더불어 믿게하려 하심이라.



에베소서 3;3~6

곧 계시록 내게 비밀을 알게 하신것은 내가 이미 대강 기록함과 같으니 이것을 읽으면 그리스도의 비밀을 내가 깨달은 것을 너희가 알수 있으리라, 이제 그의 거룩한 사도들과 선지자들에게 성령으로 나타내신것 같이 다른 세대에서는 사람의 아들에게 알게 하지 아니 하셨으니, 이는 이방인 들이 복음으로 말미아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엡3;7~10 이 복음을 위하여 그의 능력이 역사 하시는 대로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을 따라 내가 일꾼이 되었노라 모든 성도 중에 지극히 작은 나에게 그리스도의 풍성을 이방인에게 전하게 하시고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속에 감추었던 비밀의 경륜이 어떻한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로마서9;25~26 

내가(하나님이) 내가 내백성 아닌자를 내 백성이라 사랑치 아니한자를 사랑한자라 부르리라, 너희는 내 백성이 아니라 한 그 곳(동방)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 부름을 얻으리라.  


(위 말씀은 새 언약으로 다시 약속하신 감추인 예언이시며 창세 때에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를 먹고 눈을 뜬 자만이 볼수있는 하나님의 비밀의 경륜입니다) 


계시록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할것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밋 거룩 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고로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자 복이 있고 거룩하다 하심이다) 

그 예로서 예언의 말씀을 제대로 알아야 하나님의 명령을 지킬수있고 또 나아가서 장차 이루시는 거룩한성 예루살롐으로 나아가게 됨이다 그곳 영원한 나라에서 슬픔이 없는 행복한 자유를 누릴것이다